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넥슨) ■ ‘더 파이널스’, 시즌4 업데이트 진행 넥슨은 27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즌4 신규 아레나인 ‘포춘 스타디움’은 이번 시즌의 스폰서 ‘엔지모’, ‘홀토우’, ‘이슬-T’의 테마로 꾸며진 3개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앙의 큰 점프패드를 비롯해 여러 이동 수단을 통해 속도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시즌4의 메인 랭크 모드는 ‘캐시아웃’으로, ‘포춘 스타디움’에서 3:3:3:3 난투와 캐시박스를 놓고 펼치는 긴장감 넘치는 게임쇼를 즐길 수 있다. 체형별로 사용 가능한 신규 무기도 공개했다. ‘소형’에게는 한 발마다 강력한 일격을 가할 수 있는 펌프액션 샷건 ‘M26 MATTER’가 주어지며, ‘중형’에게는 중거리에서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반자동 저격소총 ‘PIKE-556’이, ‘대형’에게는 50구경 권총 데저트이글을 양손으로 쏘는 ‘.50 AKIMBO’가 추가됐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 등장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를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5성 등급의 암속성 마도사인 하르세티는 전투 시작 시 자신을 제외한 다른 모든 영웅들의 속도를 자신의 속도 90% 이하로 제한시켜 빠르게 선공을 확보할 수 있는 영웅이다. 또한, 자신의 턴에는 적들의 행동 게이지 증가 효과를 무력화시키는 것도 특징이다. 첫번째 스킬인 ‘갬빗’은 적을 공격해 일정 확률로 방어력을 감소시키는데 자신의 턴에 사용할 경우 적 전체를 공격하고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앙파상’을 추가로 사용한다. 세번째 스킬인 ‘체크메이트’는 적 전체를 공격해 강화 효과를 2턴 감소시키고, 2턴 간 반격과 강화를 불가능하게 한다. (사진=넥슨) ■ ‘메이플스토리M’, 8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8주년 기념 이벤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메이플스토리’ 8주년을 맞이해 ‘핑크빈’, ‘예티’, ‘슬라임’이 밴드 공연 연습을 준비하는 콘셉트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3일 까지 진행되는 ‘메이플M 밴드를 준비해요!’ 이벤트에 참여해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고, 공연 연습 게이지를 채울 수 있다.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멋진 연주를 펼치는 몬스터들의 모습이 연출된다. 이와 함께 11월 20일까지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이벤트 코인 개수에 따라 ‘강력한 환생의 불꽃’, ‘[이벤트]폭풍성장의 비약 Lv1~269’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메이플M 밴드 패스’ 이벤트를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로게임즈) ■ ‘명조’, 1.3버전 ‘해안의 끝을 찾아서’ 업데이트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가 1.3버전 업데이트 ‘해안의 끝을 찾아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명조’에는 신규 지역 ‘검은 해안 군도’와 ‘테티스 지하’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모든 단서가 바다에 숨어 있는 섬 ‘검은 해안’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 적용 후, 11월 13일까지는 ‘검은 해안’ 지역의 세 가지 임무를 완료하고, 이벤트 아이템인 ‘별의 조각’을 획득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상시 개방되는 ‘별바다의 그림자’ 이벤트를 통해서는 단서를 따라 지역을 탐색하고, 수집 임무를 완료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업데이트] 넥슨 ‘더 파이널스’, 신규 시즌 열렸다

백민재 기자 승인 2024.09.27 13:28 의견 0

다양한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업데이트'가 기존 유저는 물론 복귀 및 신규 유저에게도 징검다리를 역할을 할 수 있길 기대합니다. -편집자주-

(사진=넥슨)

■ ‘더 파이널스’, 시즌4 업데이트 진행

넥슨은 27일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팀 기반 FPS 게임 ‘더 파이널스’의 신규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즌4 신규 아레나인 ‘포춘 스타디움’은 이번 시즌의 스폰서 ‘엔지모’, ‘홀토우’, ‘이슬-T’의 테마로 꾸며진 3개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앙의 큰 점프패드를 비롯해 여러 이동 수단을 통해 속도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선사한다. 시즌4의 메인 랭크 모드는 ‘캐시아웃’으로, ‘포춘 스타디움’에서 3:3:3:3 난투와 캐시박스를 놓고 펼치는 긴장감 넘치는 게임쇼를 즐길 수 있다.

체형별로 사용 가능한 신규 무기도 공개했다. ‘소형’에게는 한 발마다 강력한 일격을 가할 수 있는 펌프액션 샷건 ‘M26 MATTER’가 주어지며, ‘중형’에게는 중거리에서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반자동 저격소총 ‘PIKE-556’이, ‘대형’에게는 50구경 권총 데저트이글을 양손으로 쏘는 ‘.50 AKIMBO’가 추가됐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에픽세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 등장

스마일게이트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월광 영웅 ‘하르세티’를 업데이트 했다고 27일 밝혔다.

5성 등급의 암속성 마도사인 하르세티는 전투 시작 시 자신을 제외한 다른 모든 영웅들의 속도를 자신의 속도 90% 이하로 제한시켜 빠르게 선공을 확보할 수 있는 영웅이다. 또한, 자신의 턴에는 적들의 행동 게이지 증가 효과를 무력화시키는 것도 특징이다.

첫번째 스킬인 ‘갬빗’은 적을 공격해 일정 확률로 방어력을 감소시키는데 자신의 턴에 사용할 경우 적 전체를 공격하고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앙파상’을 추가로 사용한다. 세번째 스킬인 ‘체크메이트’는 적 전체를 공격해 강화 효과를 2턴 감소시키고, 2턴 간 반격과 강화를 불가능하게 한다.

(사진=넥슨)

■ ‘메이플스토리M’, 8주년 기념 이벤트 ‘풍성’

넥슨은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8주년 기념 이벤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메이플스토리’ 8주년을 맞이해 ‘핑크빈’, ‘예티’, ‘슬라임’이 밴드 공연 연습을 준비하는 콘셉트의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13일 까지 진행되는 ‘메이플M 밴드를 준비해요!’ 이벤트에 참여해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하고, 공연 연습 게이지를 채울 수 있다.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멋진 연주를 펼치는 몬스터들의 모습이 연출된다.

이와 함께 11월 20일까지 필드에서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이벤트에 참여하면 ‘8주년 기념 코인’을 획득할 수 있다. 수집한 이벤트 코인 개수에 따라 ‘강력한 환생의 불꽃’, ‘[이벤트]폭풍성장의 비약 Lv1~269’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메이플M 밴드 패스’ 이벤트를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로게임즈)

■ ‘명조’, 1.3버전 ‘해안의 끝을 찾아서’ 업데이트

쿠로게임즈는 오픈월드 ARPG ‘명조: 워더링 웨이브’가 1.3버전 업데이트 ‘해안의 끝을 찾아서’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명조’에는 신규 지역 ‘검은 해안 군도’와 ‘테티스 지하’가 등장한다. 이용자는 모든 단서가 바다에 숨어 있는 섬 ‘검은 해안’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업데이트 적용 후, 11월 13일까지는 ‘검은 해안’ 지역의 세 가지 임무를 완료하고, 이벤트 아이템인 ‘별의 조각’을 획득하여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상시 개방되는 ‘별바다의 그림자’ 이벤트를 통해서는 단서를 따라 지역을 탐색하고, 수집 임무를 완료하여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