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신곡 'Running Wild'(러닝 와일드)의 멜로디를 짧게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의 선공개곡 'I'll Be There'(아일 비 데어) 뮤직비디오의 짧은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오는 11월 15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Happy'(해피)의 타이틀곡 'Running Wild'의 멜로디도 짧게 공개됐다. 짧지만 달콤하게 귀에 감기는 신곡의 멜로디는 듣는 이들을 황홀하게 만들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위버스) 진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한 팬이 'Running Wild'를 공개한 진의 인스타그램 캡처와 함께 "와 진씨 스포일러 좀 주세요!!!"라고 쓴 글에 "노래 좋아요. 달리기 할 때 매일 이거 들음"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자료=그래미) 진은 지난 10월 25일 오후 1시(한국 시간) 'I'll Be Ther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으며 세계 곳곳에서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해당 곡은 로큰롤과 컨트리 뮤직이 혼합된 장르인 로커빌리 사운드의 신나는 한국어 노래로 곧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미국 그래미(GRAMMYs)는 '11월에 꼭 들어야 할 앨범 14개' 중 하나로 진의 첫 솔로 앨범 'Happy'를 선정했다. '11월에 꼭 들어야 할 앨범 14개'에는 더 큐어(The Cure), 돌리 파튼(Dolly Parton), U2 등의 앨범도 포함돼있으며 진은 솔로로서 레전드 아티스트들과 함께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BTS News] 방탄소년단 진, 신곡 ‘Running Wild’ 멜로디 깜짝 공개…그래미 선정 ‘11월에 꼭 들어야 할 앨범’

반경림 기자 승인 2024.11.11 08:15 의견 0
(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신곡 'Running Wild'(러닝 와일드)의 멜로디를 짧게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자아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최근 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Happy'의 선공개곡 'I'll Be There'(아일 비 데어) 뮤직비디오의 짧은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오는 11월 15일 발매되는 첫 솔로 앨범 'Happy'(해피)의 타이틀곡 'Running Wild'의 멜로디도 짧게 공개됐다. 짧지만 달콤하게 귀에 감기는 신곡의 멜로디는 듣는 이들을 황홀하게 만들었다.

(자료=진 공식 인스타그램, 위버스)

진은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한 팬이 'Running Wild'를 공개한 진의 인스타그램 캡처와 함께 "와 진씨 스포일러 좀 주세요!!!"라고 쓴 글에 "노래 좋아요. 달리기 할 때 매일 이거 들음"이라고 댓글을 남기며 설레는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다.

(자료=그래미)

진은 지난 10월 25일 오후 1시(한국 시간) 'I'll Be Ther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으며 세계 곳곳에서 차트 1위를 휩쓸었다. 해당 곡은 로큰롤과 컨트리 뮤직이 혼합된 장르인 로커빌리 사운드의 신나는 한국어 노래로 곧 공개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미국 그래미(GRAMMYs)는 '11월에 꼭 들어야 할 앨범 14개' 중 하나로 진의 첫 솔로 앨범 'Happy'를 선정했다. '11월에 꼭 들어야 할 앨범 14개'에는 더 큐어(The Cure), 돌리 파튼(Dolly Parton), U2 등의 앨범도 포함돼있으며 진은 솔로로서 레전드 아티스트들과 함께 나란히 이름을 올렸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