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넷마블)
■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 0.5주년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RPG '일곱 개의 대죄 키우기(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출시 0.5주년 기념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 등을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신규 캐릭터 '인베이전 애로 고서'는 근력 속성 디버퍼로 5초마다 주변에 피해를 가하며, 공격 성공 시 대상의 기력을 소진시키는 스킬을 보유했다. 이용자는 픽업 소환권이나 다이아를 활용해 '인베이젼 애로 고서' 및 기존 영웅 '무욕의 프라우드린' 소환에 참여할 수 있다. '프라우드 린'은 근력 속성의 탱커로 특수 스킬 '흑기'를 사용한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기사단 영토전'이 추가됐다. '기사단 영토전'은 1개의 맵당 3개의 기사단이 매칭되며 특정시간마다 등장하는 중간 보스 몬스터를 처치하고 해당 영토를 점령할 수 있는 콘텐츠다. 1개의 기사단이 2개 영토를 점령하면 최종 보스가 등장하며, 최종 보스 처치 시 점수를 얻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진=넷마블)
■ 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이벤트 전쟁 지역 '혈천성도' 추가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이벤트 전쟁 지역 '혈천성도'를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혈천성도'는 무림맹, 혼천교 각 세력의 필드보스와 정예 몬스터, 일반 세력 몬스터가 배치되고, 일정 시간마다 중립 필드보스가 등장하는 이벤트 전쟁지역이다. 이용자는 '혈천성도'의 세력 몬스터를 처치하면 세력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각 진영의 세력 보스와 중립 필드보스를 처치하면 '혈천석' 등 고등급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혈천성도'는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오색암도' 세력전과 동일한 능력치 보정이 적용될 예정이다. '혈천석'은 ‘기원의 제단’에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혈천성도'에서 발견되는 황금 보물 상자에서도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기원에 성공하면 '혈천성도 보물상자'와 능력치를 증가시켜 주는 '기원의 축복'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사진=펄어비스)
■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서비스 7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의 서비스 7주년을 맞아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먼저 서비스 7주년 당일인 오는 28일 특별 생방송 '7주년 LIVE 플레이존'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월 18일 9시까지 7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으로 '나크의 축복이 깃든 주문서(3일)'를 지급한다. 해당 아이템은 인게임 배너를 통해 누구나 받을 수 있으며, 사용 시 모든 지역에서 아이템 획득 확률이 10% 증가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7주년 기념 4종 '도감'도 추가했다. '도감'은 모험에 도움이 되는 추가 보상과 효과를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다. 7주년 도감을 완성하면 증표가 발급되며, 4종을 모두 모으면 '영롱한 혼돈 미확인 문양 각인서'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공식 포럼에서는 주요 업데이트 및 데이터를 함께 볼 수 있는 인포그래픽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 스마일게이트 '아우터플레인', 신규 캐릭터 '델타' 등장
스마일게이트는 브이에이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3D 턴제 RPG '아우터플레인'에 신규 3성 캐릭터 '데미우르고스 델타' 및 '자칭 자동인형 델타'를 업데이트했다고 25일 밝혔다.
'데미우르고스 델타'는 세계관 속 최강의 힘을 자랑하는 인물 중 한 명이다. 이 캐릭터는 차분하고 온화한 성격을 띄면서도, 4차원적인 면모를 지녔다. 인게임에서는 암속성 회복형 캐릭터로 등장하며, 아군의 생존력을 극대화하면서 버스트3 및 필살기 사용 빈도를 증가시키는 등 강력한 지원 능력을 보유했다.
이와 함께 '델타'의 과거 모습인 '자칭 자동인형 델타'도 추가된다. 이용자는 오는 3월 11일까지 해당 캐릭터의 픽업을 진행할 수 있다. '자칭 자동인형 델타'는 수천 년간 봉인 상태에 있었으며, 스스로를 감정이 없는 자동인형이라고 여긴다. 게임 내에선 지속성의 공격형 캐릭터로 등장하고, 약점게이지(WG) 피해에 특화된 스킬을 보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