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퍼플랩스 헬스케어)


퍼플랩스 헬스케어(대표 전종하)의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프리오(Dr.PRIO)’가 프리미엄 이너뷰티 제품 ‘더다른 뮤신 콜라겐 엘라스틴’을 신세계 면세점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유통망 확장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13일 퍼플랩스 헬스케어에 따르면 이번에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한 ‘더다른 뮤신 콜라겐 엘라스틴’은 피부와 관절 건강을 동시에 고려한 복합 기능성 이너뷰티 제품이다. 뮤신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비타민C, 비오틴, 밀크세라마이드 등 7가지 핵심 영양소를 1포에 담아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뿐만 아니라 관절과 연골 건강, 모발 강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뮤신 함량을 25% 이상으로 업계 최고 수준으로 설계해 보다 차별화된 영양 밸런스를 제공하며, 꾸준한 섭취 시 더욱 효과적인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닥터프리오는 ‘자연주의 연구소’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자연 유래 원료를 기반으로 화학부형제를 최소화하는 원칙을 지키며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이너뷰티 제품 뿐만 아니라 ‘이뮨타민 올인원’, ‘더다른 비오틴’ 등 다양한 베스트셀러 제품이 네이버 쇼핑 1위 4관왕, 누적 판매 270만 팩 돌파 등의 기록을 세우기도했다.

닥터프리오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 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닥터프리오 제품을 더욱 쉽게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를 발판으로 롯데면세점, 현대면세점, 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 등 주요 면세점 입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