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엔씨소프트)

■ 엔씨소프트 ‘아이온2’, 신규 BI 및 웹사이트 공개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의 신작 MMORPG ‘아이온2’가 신규 BI(Brand Identity)와 브랜드 웹사이트를 13일 공개했다.

‘아이온2’는 엔씨소프트의 대표 IP(지식재산권) ‘아이온’ 시리즈를 정식 계승한 언리얼 엔진5 기반의 신규 MMORPG다. 새롭게 공개된 BI는 아이온 IP의 상징인 ‘비행’을 모티브로, 날개를 형상화한 오브젝트를 사용해 아이온 원작을 계승한 두 번째 작품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아이온2 브랜드 웹사이트도 함께 공개했다. 엔씨소프트는 ‘천족’과 ‘마족’으로 구분된 상세 페이지를 통해 원작의 핵심 설정인 ‘RvR(종족 대 종족)’ 구도가 본편에서도 이어질 것임을 암시했다. 처음 공개되는 ‘아이온2’의 인게임 영상 일부도 살펴볼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5월 29일 첫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이온2’의 상세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가레나)

■ 가레나, ‘신월동행’ 파이널 튜닝 테스트 진행

가레나는 파이어윅 네트워크(Firewick Network)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초자연 미스터리 RPG ‘신월동행’의 ‘파이널 튜닝 테스트’를 iOS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테스트 참여자들은 ‘신월동행’의 독특한 게임플레이를 한국어 더빙이 완벽하게 구현된 버전으로 가장 먼저 경험할 수 있으며, 게임 내 특별 보상도 받을 수 있다. 개발팀은 파이널 튜닝 테스트를 통해 수집된 유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정식 출시 버전에서는 최상의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월동행’은 클래식한 턴제 전투 시스템, 미스터리가 가득한 스토리 기반 퀘스트, 매력적인 세계 탐험, 아름답게 구현된 2D 아트워크 등을 통한 역동적인 게임플레이를 내세운다.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등록이 진행 중이다.

(사진=판스튜디오)

■ 신작 ‘듀엣 나이트 어비스’, 2차 CBT 참가자 모집

판스튜디오(PAN STUDIO)는 신작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Duet Night Abyss)’가 글로벌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내일을 향해’의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6월 2일까지 진행되며,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근·원거리 무기를 자유롭게 전환하는 전투 시스템과 파쿠르, 스파이럴 점프 등 지형에 제약 받지 않는 자유로운 이동 시스템, 두 명의 주인공을 중심으로 전개되는 듀얼 스토리 구조 등이 특징인 판타지 RPG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두 명의 다른 주인공을 선택할 수 있는 ‘듀얼 스토리’ 시스템이 최초로 해제된다. 2차 CBT는 PC와 모바일(iOS/Android)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최종 테스트로, 참가자 대상으로 공식 굿즈와 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