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새로운 형태 도넛 ‘픽 앤 딥(Pick & Dip)’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제품을 색다르게 해석하는 소비자 ‘모디슈머(modisumer)’ 수요에 착안해 선보인다. 일반적으로 크림이 도넛 안에 필링돼 있는 발상을 전환해 원하는 디핑 소스에 직접 찍어먹을 수 있도록 도넛을 말발굽 모양으로 변경했다. 한가지 도넛은 한사람만 즐길 수 있는 단점을 디핑 소스를 통해 모두가 함께 맛을 나눌 수 있는 강점으로 변화시켰다.
‘Pick & Dip’은 도넛을 디핑 소스에 찍어 먹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딥, 시나몬 슈가딥, 코코아 슈가딥으로 구성된 도넛 3종을 취향에 따라 디핑 소스에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다. 기본 디핑 소스는 초코, 과일, 크림치즈 카테고리별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애플시나몬, 메이플월넛, 누텔라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사과와 시나몬이 조화된 애플시나몬, 호두와 메이플 시럽이 어우러진 메이플월넛, 초콜릿과 헤이즐넛 풍미를 담아낸 누텔라 디핑 소스는 기호에 따라 구성 변경 및 별도 구매도 가능하다.
‘Pick & Dip’ 6개입 세트와 12개입 더즌으로 운영되며 ‘롯데잇츠’ 앱을 이용하면 ‘Pick & Dip’ 더즌ㆍ더블더즌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앱을 통해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다양한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재미를 더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만족하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