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링콜팝 1000개' 후원 전달식에서 박원철 다이닝브랜즈그룹 홍보담당 이사와 서민성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 실무부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 치킨 브랜드 bhc가 ‘뿌링클’ 모델이자 대한민국 탁구 국가대표인 신유빈 선수 국제대회 우승을 기념해, 초등학교 탁구 유망주들에게 ‘뿌링콜팝’ 1000개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신유빈 선수가 지난 주말 슬로베니아에서 열린 WTT 스타 컨텐더 류블랴나 대회에서 임종훈 선수와 함께 이룬 혼합복식 부문 우승을 축하하고, 동시에 유소년 스포츠 인재들과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는 지난 25일 한국초등학교탁구연맹에 ‘뿌링콜팝’ 1000개 상당 상품권을 전달하는 기부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bhc 관계자 및 탁구연맹 관계자가 참석해 유소년 스포츠 지원 의미를 함께 나눴다. 특히 이번 후원은 단순한 우승 축하를 넘어 승리의 감동을 사회적 책임으로 확장하는 ESG 실천 사례로 주목받고 있다. bhc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하는 나눔형 후원 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bhc는 신유빈 선수 우승을 기념해 6월25일부터 30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총 1000만원 상당 bhc 상품권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어 8월7일부터 24일까지는 자사앱에서 ‘신유빈 선수 승리 기원 이벤트’를 마련하고 고객과 함께 응원의 장을 이어갈 예정이다.

bhc 관계자는 “국제 무대에서 멋진 성과를 이룬 신유빈 선수와 함께하는 이번 나눔이 유소년 선수들에게 의미 있는 격려와 응원으로 이어지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bhc는 후원 등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