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셋 미 프리 파트2'(Set Me Free Pr.2) 뮤직비디오가 1억 7000만 뷰를 돌파하며 식지않는 인기를 빛냈다.

(자료=유튜브)

해당 곡은 화려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예술성이 돋보이는 고난이도의 안무로 '퍼포먼스 제왕'의 귀환을 알렸다. 특히 뮤직비디오는 2023 뮤빗 어워즈'에서 '올해의 뮤직비디오' 1위에 오르는 영예를 안기도 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앞서 지민은 2집 '뮤즈'(MUSE) 타이틀곡 '후'(Who)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한 바 있다. 이로써 '셋 미 프리 파트2'(1억 7000만 뷰), '라이크 크레이지'(1억 6289만 뷰)에 이어 솔로곡으로는 세 번째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자료=빅히트 뮤직)

한편 지민은 태양과 협업한 '바이브'(VIBE) 뮤직비디오 역시 1억 5951만 뷰,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중 멤버 솔로곡 최초 1억 뷰를 돌파한 '세렌디피티' 유튜브 조회수가 1억 8406만 뷰를 기록하는 등 협업곡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