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치킨 브랜드 bhc가 SK플래닛의 포인트 플랫폼 OK캐쉬백과 손잡고 고객 할인 혜택을 확대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제휴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장하고, 브랜드 충성도 제고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bhc 자사앱 고객은 OK캐쉬백 애플리케이션에서 발급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과 bhc 자사앱 신규가입 시 제공되는 3천 원 쿠폰을 함께 활용할 경우 최대 6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OK캐쉬백 앱에 접속해 ‘사용’ 탭 내 ‘할인쿠폰’ 메뉴에서 bhc 할인쿠폰을 클릭하고, 해당 쿠폰 번호를 복사한 뒤 bhc 자사앱 내 쿠폰등록 창에 입력하면 된다. 이후 발급된 쿠폰은 bhc앱에서 온라인 주문 시 사용 가능하다. OK캐쉬백 쿠폰은 ID당 월 3회까지 발급 가능하다. 오는 8월부터는 OK캐쉬백 할인 쿠폰 금액이 기존 3000원에서 4500원으로 상향되며 bhc 자사앱 신규가입 쿠폰(3000원)과 함께 사용 시 최대 7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쿠폰 금액 상향은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자사앱 이용률을 높이기 위한 전략적 조치다.

bhc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외부 플랫폼과의 협업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사앱 이용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브랜드와 고객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bhc는 VIP 고객을 위한 자사앱 사전예약 서비스 ‘뿌리오더’, 인기 메뉴 ‘반마리 추가 옵션’ 도입 등 자사앱 회원 대상 혜택을 지속 강화하고 있으며, 고객 중심 서비스를 확대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