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교원투어.

교원투어가 건강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Wells)와 협업을 통해 공동 프로모션을 연다고 31일 밝혔다. 자사 고객이 교원 웰스 가전 렌털을 신청하면 렌털료 할인과 여행이지 포인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여행에 렌털을 연계한 업계 최초 시도로 계열사 간 시너지 강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여행이지 X 교원 웰스’ 프로모션은 단순 제휴를 넘어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시도로 기획됐다.

교원투어는 앞서 상조 계열사인 교원라이프와 협업해 라이프케어·여행 결합 상품인 ‘투어플랜’을 선보이는 등 계열사 간 융합을 통한 서비스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렌털 계약을 체결하는 고객은 여행이지 특별 프로모션가에 교원 웰스 건강가전을 만나볼 수 있다. 최대 12개월 반값 혜택도 제공한다. 여행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여행이지 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까지 지급한다. 렌털료 할인 폭과 여행이지 포인트는 제품군과 약정 조건에 따라 상이하다.

대상 품목은 ▲직수정수기 ‘슬림원’ ▲얼음정수기 ‘아이스원’ ▲공기청정기 ‘에어가든 Lite’ ▲비데 ‘리모컨비데 항균방수+’ 등 교원 웰스 주요 건강가전 제품이다. 교원투어와 교원 웰스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여행에 렌털을 결합한 생활 밀착형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행이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투어 관계자는 “여행과 건강가전은 삶의 질을 높이는 대표적인 소비 영역으로 교원 웰스와 전략적 협업을 통해 렌털과 여행을 아우르는 통합형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교육, 라이프케어, 헬스케어, 호텔 등 그룹 내 다양한 사업 부문과 연계를 토대로 비즈니스 모델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