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
이랜드이츠는 샤브샤브 샐러드바 브랜드 ‘로운 샤브샤브’가 ‘로운샤브 프리미엄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매장은 로운 샤브샤브 최초 프리미엄 매장이다. 매장은 같은 날 오픈하는 경기 화성시 ‘스타필드마켓 동탄점’ 1층에 자리 잡았다. 로운샤브 프리미엄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은 약 180평에 160석 규모로, 기존 매장보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갖췄다. 신혼부부와 가족 단위 고객이 많은 동탄신도시 특성을 반영해 어린이 고객 서비스를 강화했다.
로운 프리미엄 매장 가장 큰 특징은 확대된 샐러드바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다. 로운 동탄점 샐러드바에는 키즈 존과 한식 존을 새로 도입해 70종 이상 메뉴가 배치돼 있다. 대표적으로 키즈 존에서는 로운 최초로 추가되는 양식 파스타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한식 존에서는 강화된 건강 쌈 메뉴들을 즐길 수 있다. 기존 로운 샤브샤브 특징인 다양한 샤브샤브 재료 역시 그대로 준비했다. 로운샤브 프리미엄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에서는 고기 4종과 육수 6종을 포함한 100여 종 샤브샤브 재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로운 샤브샤브 관계자는 “샤브샤브에 대한 고객분들 기대와 만족감이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어 프리미엄 매장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로운은 스타필드마켓 동탄점을 시작으로 지역별 상권 특성에 맞춘 프리미엄 매장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로운 샤브샤브는 올해 NC강서점, NC중앙로역점, 뉴코아 일산점 등 매장 리뉴얼을 진행하며 기존 매장 경쟁력 강화에도 주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