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프리솔라)

프리솔라가 2025년 식약처장상 수상을 기념하며 진행했던 '리뷰로 함께해요, 기부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의정부영아원에 아기 유산균 제품과 함께 아이들의 성장을 위한 지원금을 전달했다고 31일 밝혔다.

의정부영아원은 기아, 학대 아동, 미혼부모 및 한부모 아동 등 특수한 사정으로 가정에서 양육할 수 없는 학령 전기 영유아가 행복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호 및 양육하는 아동복지 전문기관이다.

이번 기부는 프리솔라가 2025년 상반기 식품의약품안전처장상 수상으로 얻은 고객 신뢰를 사회에 환원하고자 시작된 '리뷰로 함께해요, 기부 릴레이' 캠페인의 결실이다. 지난 6월 한 달간 진행된 캠페인에는 총 5,611건의 고객 리뷰가 모였으며, 프리솔라는 여기에 자체적인 마음을 더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프리솔라 관계자는 "의정부영아원에서 보호받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행복한 미래를 그려나가는 데 작은 힘을 보탤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프리솔라 아기 유산균이 아이들의 장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프리솔라는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고객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건강을 지키는 브랜드'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가치를 나누는 브랜드'로 발돋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