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시몬스)
시몬스는 ‘신라모노그램 강릉’ 전 객실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했다고 8일 밝혔다. 시몬스는 국내 주요 특급호텔 90% 이상에 매트리스를 공급하고 있다. ‘신라모노그램’은 호텔신라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강릉 대표 명소이자 힐링 스팟으로 유명한 송정해변 앞에 들어섰다. 신라모노그램 강릉은 전 객실 90% 이상에서 탁 트인 동해 바다와 소나무 숲을 함께 조망할 수 있어 일상 속 여유와 자연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자연이 주는 힐링과 시몬스 침대 포근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신라모노그램에는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이자 업계 메가히트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가 비치됐다.
뷰티레스트는 몸을 부드럽게 감싸며 하루 피로를 녹여주는 듯한 안락함을 선사한다. 특히 신체 움직임에 단계적으로 반응하는 ‘더블-포켓스프링’을 매트리스 가장자리에 배열한 ‘더블 엣지 시스템’을 통해 매트리스 어느 위치에서도 강화된 지지력을 느낄 수 있다. 최고급 스위트룸에는 시몬스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이 비치됐다. 이 제품에 적용된 ‘s–포켓스프링’은 총 10회전에 달하는 회전수로 미세한 중량 변화 등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최상의 수면환경을 선사한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 침대는 이번 신라모노그램 강릉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하며 특급호텔 침대시장 내에서 독보적 입지를 공고히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