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LB키즈.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2025FW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패밀리 슈즈로 ‘카고 청키’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27일 밝혔다. MLB키즈 스테디셀러 슈즈 ‘카고 청키’는 아웃도어 무드 청키하고 역동적인 쉐입이 돋보이는 고프코어 스니커즈로 이번 시즌부터 베이비 사이즈가 추가돼 성인부터 키즈, 베이비까지 전 라인으로 확대됐다. 뛰통기성 메쉬와 가볍고 충격 흡수가 뛰어난 솔을 사용한 ‘카고 청키’는 미끄럼 방지에 특화된 러버 아웃솔을 사용해 눈이나 비에도 안정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카고 청키’ 베이비 라인과 키즈 라인은 발등이 열리는 구조로 설계됐으며, 와펜 로고 포인트가 담긴 원터치 매직 테이프를 적용해 아이 혼자서도 쉽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위해 발 볼이 편안한 와이드 핏으로 설계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카고 청키’는 MLB키즈 볼캡, 맨투맨, 바람막이 등 다양한 의류 및 액세서리 라인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힙한 ‘패밀리 룩’을 완성하는 핵심 아이템이다. 온 가족이 같은 신발을 맞춰 신고 개성에 맞는 의류를 매치하면 꾸민 듯 안 꾸민 듯 아웃도어 무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하는 아웃도어 활동이 많아지는 시즌에 맞춰 ‘카고 청키’를 패밀리 슈즈로 새롭게 선보인다”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편안한 착화감까지 고려한 ‘카고 청키’와 함께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MLB키즈 ‘카고 청키’ 제품들은 MLB키즈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