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는 피자몰이 뷔페 가을 시즌 신메뉴 ‘어텀 캠프 파이어(Autumn Camp Fire)’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피자몰 이번 가을 시즌 메뉴 ‘어텀 캠프 파이어’는 피자몰과 함께 떠나는 가을 캠핑을 주제로 군고구마, 대파, 사과 등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식재료를 활용해 캠핑의 감성과 가을 풍미를 함께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군고구마딥디쉬 ▲텍사스스모키핫도그 ▲대파크림치즈 ▲애플크럼블고르곤졸라 등 4종 피자 신메뉴가 추가된다.
‘군고구마딥디쉬’는 달콤한 군고구마가 듬뿍 올라간 딥디쉬 피자로 두꺼운 크러스트와 풍성한 토핑의 조화가 어우러지는 메뉴다. ‘텍사스스모키핫도그’는 바비큐 스타일 소시지와 양파 플레이크를 곁들여 캠핑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대파크림치즈’와 ‘애플크럼블고르곤졸라’도 각 재료의 향긋한 풍미로 가을의 깊은 맛을 담아냈다.
샐러드바 메뉴와 디저트 메뉴는 11종이 추가된다. ▲두부에그인헬 ▲캠프파이어그릴치킨(디너, 주말) ▲스파이시크랩스튜 ▲버터봉골레파스타 ▲버라이어티빠에야 ▲타코보올샐러드 ▲커스터드프렌치토스트 ▲크랙벽돌케이크 ▲골든애플홍차 ▲피치망고사고 ▲스윗콘카라멜아이스크림 등 다양하게 구성했다. 특히 ‘두부에그인헬’, ‘캠프파이어그릴치킨’, ‘스파이시크랩스튜’는 매콤한 맛을 강화해 달콤하고 부드러운 피자와 곁들여 먹기 좋다.
피자몰 관계자는 “일상을 벗어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캠핑처럼 고객분들이 피자몰에서 즐거운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피자몰만의 트렌디한 피자와 함께 맛있고 풍성한 가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피자몰은 뷔페와 단품 전문점 두 가지 형태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7월24일 신규 뷔페 매장 ‘NC강서점’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