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전경. (사진=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은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상인회장 이재권)에서 ‘Y-TOWN 슈퍼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특히 야외 활동 수요가 높아지는 가을을 앞두고 골프와 캐주얼 장르를 중심으로 입점 브랜드에서 풍성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울렛과 빌리지를 교차 방문하는 고객에게 추가 사은을 증정하는 등 쇼핑 시너지를 선보인다. 먼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한 골프 장르 브랜드 중 지포어·마크앤로나·왁에서 아울렛 가격에서 10% 추가 할인을, 제이린드버그·필립플레인골프에서 주말 한정으로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캐주얼 및 남성패션 장르에서는 캘빈클라인·맨온더분·송지오옴므·닥스·브룩스브라더스 등 브랜드에서 추가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도 골프·스포츠·아웃도어부터 캐주얼·여성패션·키즈까지 폭넓은 장르에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마켓은 프로기어, 마루망 등 최고 40% 할인 품목을 선보이며, 미즈노·스노우피크·루이까스텔·골스튜디오·커버낫·윌슨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은행사도 진행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기간 중 주말에 삼성카드로 골프 장르 40/60/100만원 이상 구매 시 4/6/10만원의, 전 장르 60만원 이상 구매 시 3만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기간 중 주말에 40/60만원 사은행사 참여 후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여주 관내 전통시장과 원도심 상점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생바우처 2/4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프로모션 기간 중 주말 오후 5시 이후 방문 고객 대상으로 빌리지점 내 편의점 이용권을 증정하며 오는 10월9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대상 20만원 이상 구매 시 편의점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가을을 맞아 골프와 캐주얼 장르 중심으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빌리지가 함께 선사하는 쇼핑 혜택을 누려보실 수 있는 기회”라며 “풍성한 브랜드 혜택부터 지역 상권과의 상생까지, 진정한 ‘Y-TOWN’의 가치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