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샤넬)

샤넬이 스킨케어 라인의 정수인 수블리마지 컬렉션에서 신제품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립 오일’과 샤넬 최초의 프리미엄 쿠션인 ‘수블리마지 쿠션’을 선보인다.

수블리마지는 럭셔리와 탁월한 스킨케어 효능, 감각을 일깨우는 경험을 담아낸 샤넬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그 중 수블리마지 렉스트레는 밤사이 이루어지는 리페어 효과를 담은 강력한 트리트먼트로, 라인 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립 오일’은 수블리마지 라인의 혁신적인 포뮬러를 담아 입술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한다. 또한, 글래스 보틀 속 감각적인 골드 메탈 어플리케이터로 부드러운 텍스처를 쉽게 바를 수 있으며, 르사주 공방에서 제작한 골드 라메 트위드 블랙 가죽 케이스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함께 선보이는 ‘수블리마지 쿠션’은 수블리마지 라인의 스킨케어 효능과 파운데이션 기능을 결합한 프리미엄 쿠션으로, 맑고 빛나는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 편안함을 선사하며 사용할수록 본연의 광채를 되살려준다. 특히 안감이 정교하게 작업된 특별함을 더하는 골드 트위드 파우치에 담겨 소장가치를 높였다.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립 오일’과 ‘수블리마지 쿠션’은 나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뿐만 아니라, 다가오는 추석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도 제격이다.

한편, ‘수블리마지 렉스트레 립 오일’은 현재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수블리마지 쿠션’은 동일 채널에서 10월 1일부터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