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NEW에서는 게임사의 신작과 관련한 다양한 소식을 종합적으로 전해드립니다. -편집자 주-

(사진=위메이드)

■ 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서비스 시작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대작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을 28일 전 세계 170개국(한국, 중국 제외)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은 각 서버의 대표 이용자가 한 무대에서 맞붙는 대규모 서버 대전, 이용자가 직접 운영해 서버와 커뮤니티를 성장시키는 새로운 형태의 서버 모델 ‘파트너스 서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세계 최강 서버를 가리는 글로벌 토너먼트 ‘이미르 컵(YMIR CUP)’도 개최한다.

또 ‘레전드 오브 이미르’ 글로벌 버전은 이용자들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핵심 재화 ‘gWEMIX(지위믹스)’를 중심으로 쉽고 직관적인 토크노믹스를 구축했다. gWEMIX는 인게임 콘텐츠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위믹스 코인과 1대1 교환이 가능하다. 특히, 경쟁과 보상의 재미를 한 번에 느낄 수 있도록 서버대전에서 승리한 클랜에게는 인터서버 내 모든 서버에서 발행된 gWEMIX의 일정량을 세금으로 분배한다.

(사진=판 스튜디오)

■ 신작 액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 정식 출시

판 스튜디오(PAN STUDIO)는 자사의 신작 액션 RPG ‘듀엣 나이트 어비스’가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듀엣 나이트 어비스’는 두 명의 주인공 시점으로 전개되는 듀얼 판타지 서사를 중심으로, 모든 캐릭터가 무기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싸우는 다차원 액션 전투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파쿠르 기반 입체 이동과 자유로운 전투 연출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무기와 캐릭터 모두 무료로 획득할 수 있어 높은 접근성과 완성도를 갖췄다.

출시를 기념해 이용자는 미니게임 ‘등반하자! 스파이럴 점프!’에서 퀘스트를 완료하면 ‘순백의 모래시계’ 2개와 마령 1마리를 획득할 수 있다. 또 상시 이벤트 ‘풍요의 찬가’에서는 로그인만 해도 ‘순백의 모래시계’ 10개를 받을 수 있고, ‘원행 순례’에서 전체 레벨 퀘스트를 완수할 경우 ‘순백의 모래시계’ 20개, ‘의뢰편지 조각’ 160개, ‘바비큐’ 동작 및 무기 ‘아크 에이지’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