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이 직접 개발에 참여한 ‘인더섬 with BTS’가 신규 콘텐츠 '카드 컬렉션’을 업데이트했다.

(자료=빅히트 뮤직)

최근 드림에이지(대표 정우용)는 자사의 모바일 매치3 퍼즐 게임 '인더섬 with BTS'가 신규 콘텐츠 '카드 컬렉션'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카드 컬렉션'은 시즌제로 운영되는 콘텐츠다.

(자료=빅히트 뮤직)

이번 시즌은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Dynamite' 뮤직비디오에서 영감받은 '다이너마이트 디스코' 테마로, 뮤직비디오 속 '정국'의 도넛 장면과 도넛 가게를 모티브로 했다. 이용자는 퍼즐 플레이, 친구 선물 등으로 카드를 수집해 컬렉션 세트를 완성하면, '도넛 배지'를 비롯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료=빅히트 뮤직)

오는 7일부터 특별한 공간 콘텐츠 '가을 피크닉'도 오픈한다. 이용자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단풍 아래에서 피크닉을 즐기며 추억을 나누는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으며, 최종 보상으로 S급 데코레이션 '가을 피크닉 텐트'를 받을 수 있다.

(자료=인더섬 with BTS)

다가오는 12월 4일 진의 생일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28일부터 12월 11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면 다양한 퍼즐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와 함께 12월 2일부터 12월 9일까지는 귀여운 동물 친구들의 부탁을 해결하는 퀘스트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생일 기념 데코 아이템 '생일모자 산양'을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