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이 ‘2025 메가주 일산’에 참여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사진=깨끗한나라)

생활 혁신 솔루션 기업 깨끗한나라(대표 최현수·이동열)의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포포몽(PAW-PAW MONG)이 국내 최대 펫 박람회인 ‘2025 메가주 일산(2025 MEGAZOO ILSAN)’에 참여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포포몽’ 부스를 운영해 신제품을 최초로 공개하고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접점 기회를 확대했다.

‘메가주(MEGAZOO)’는 (사)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종합 박람회로 약 600여 개의 반려동물 산업 전 분야가 한곳에 모이는 대표 행사다. 신제품 쇼케이스, B2B 상담, 산업 세미나 등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시장 변화를 확인할 수 있어 반려동물 업계의 핵심 행사로 자리 잡고 있다.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이번 행사에서 반려동물 위생 케어 라인 ‘케어포(Care Paw)’와 저자극 펫 스킨케어 라인 ‘러빙포(Loving Paw)’ 등 주력 제품군을 최대 65% 특별 할인가로 선보였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첫 공개된 신제품 ‘대나무 케어 펫티슈’와 ‘7+ 덴탈 스프레이’는 방문객들의 높은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행사장 내 별도로 마련된 ‘그루밍 존’에서는 ‘배리어 앰플’과 ‘아베나 이어클리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여 방문객들로부터 긍정적인 피드백을 이끌어냈다. 행사장에서는 포포몽 브랜드 캐릭터인 ‘포포’와 ‘몽이’가 등장하는 '포포몽 하우스' 포토존을 운영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밝게 만들었다. 또한 ‘꽝 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포포몽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 참여도를 높였다.

포포몽 관계자는 “이번 ‘2025 메가주’ 현장에서 얻은 고객 의견과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포포몽 제품 경쟁력을 한층 강화하고, 향후 마케팅 전략에도 적극 활용할 방침”이며 “박람회 이후에도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를 통해 고객 참여 기회를 넓히고 브랜드 경험을 꾸준히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깨끗한나라 포포몽은 지난 2023년 7월 론칭한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로 배변 패드와 펫티슈를 포함한 위생 케어 전문 라인 ‘케어포(Care Paw)’의 성공적인 시장 안착에 이어, 반려동물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러빙포(Loving Paw)’를 새롭게 선보이며 펫 라이프 전반을 아우르는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