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친한 예능’ 최수종의 진두지휘 아래 첫 회부터 재미를 선사했다. MBN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7일 첫 방송에서는 ‘한국인팀(하희라이프)’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샘샘브로)’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첫 대결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인팀의 섭외과정이 그려졌다. 한국인팀은 릴레이 섭외 중 최수종과의 우연한 만남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최수종은 이미 합류를 확정 지은 상태. 이에 그는 리얼한 연기로 한국인팀을 속이기 시작했고, 이에 놀란 김준호-데프콘의 표정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한 자리에 모인 외국인팀은 밀당을 시작한 PD의 질문에 술렁이며 난색을 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은 제주도에서 결전의 날을 맞이했다. 도착하자마자 3시간 내에 먼저 도착해 제주도 어딘가에 있는 외국인팀을 찾으면 승리하는 미션을 받게 된 한국인팀은 ‘남쪽’이라는 힌트 하나로 외국인팀이 숨어있는 천지연폭포로 향하는 노련함으로 혀를 내두르게 했다. 특히 한국인팀의 맏형 최수종은 승부사의 면모를 드러냈다. 힌트 획득을 위한 제주도 방언 듣기평가에 최수종은 해녀의 연기톤을 분석했음에도 전부 오답을 말했고, 외국인팀의 위치에 대해 “왠지 내 느낌엔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 곳”이라며 어긋난 분석을 했다. 그러나 이내 “너희들 세 명은 내가 책임질게”라며 호언장담한 최수종은 노래 곡명 맞추기에 연속 정답을 쏟아낸 데 이어, 예능 꼼수까지 쓰는 맹활약을 펼쳤고 끝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그런가 하면 외국인팀의 브루노는 마음이 훤하게 드러나 보이는 순수영혼의 면모를 드러내 관심을 높였다. 매 순간 거짓 없는 순진한 표정과 아이 같은 웃음으로 눈길을 모았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친한 예능’ 첫 방송 시청률은 분당 최고 2.0%, 전국 1.2%(1부,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친한 예능’ 최수종, 첫 회부터 승부욕…브루노, 혹독한 예능계 입성기

첫 회 시청률 전국 1.2% 기록

나하나 기자 승인 2020.01.08 10:27 의견 0
 


MBN ‘친한 예능’ 최수종의 진두지휘 아래 첫 회부터 재미를 선사했다.

MBN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7일 첫 방송에서는 ‘한국인팀(하희라이프)’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외국인팀(샘샘브로)’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첫 대결이 담겼다.

이날 방송에서는 한국인팀의 섭외과정이 그려졌다. 한국인팀은 릴레이 섭외 중 최수종과의 우연한 만남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최수종은 이미 합류를 확정 지은 상태. 이에 그는 리얼한 연기로 한국인팀을 속이기 시작했고, 이에 놀란 김준호-데프콘의 표정이 폭소를 자아냈다. 한편, 한 자리에 모인 외국인팀은 밀당을 시작한 PD의 질문에 술렁이며 난색을 표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한국인팀과 외국인팀은 제주도에서 결전의 날을 맞이했다. 도착하자마자 3시간 내에 먼저 도착해 제주도 어딘가에 있는 외국인팀을 찾으면 승리하는 미션을 받게 된 한국인팀은 ‘남쪽’이라는 힌트 하나로 외국인팀이 숨어있는 천지연폭포로 향하는 노련함으로 혀를 내두르게 했다.

특히 한국인팀의 맏형 최수종은 승부사의 면모를 드러냈다. 힌트 획득을 위한 제주도 방언 듣기평가에 최수종은 해녀의 연기톤을 분석했음에도 전부 오답을 말했고, 외국인팀의 위치에 대해 “왠지 내 느낌엔 그렇게 유명하지 않은 곳”이라며 어긋난 분석을 했다.

그러나 이내 “너희들 세 명은 내가 책임질게”라며 호언장담한 최수종은 노래 곡명 맞추기에 연속 정답을 쏟아낸 데 이어, 예능 꼼수까지 쓰는 맹활약을 펼쳤고 끝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그런가 하면 외국인팀의 브루노는 마음이 훤하게 드러나 보이는 순수영혼의 면모를 드러내 관심을 높였다. 매 순간 거짓 없는 순진한 표정과 아이 같은 웃음으로 눈길을 모았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친한 예능’ 첫 방송 시청률은 분당 최고 2.0%, 전국 1.2%(1부,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