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BGF리테일
CU는 DB손해보험, 네이버파이낸셜과 손잡고 컵라면과 자동차보험을 연계한 '내차보험 만기라면'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만기라면'은 CU에서 판매하는 '더배터질라면왕컵'의 패키지를 변경한 상품으로, DB손보의 자동차보험을 홍보하기 위해 기획됐다.
자동차보험 만기를 앞둔 고객이 컵라면 뚜껑의 QR코드를 스캔해 DB손보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를 산출해보면 네이버 N페이 1만포인트를 준다. 해당 경로를 통해 가입하면 네이버 N페이 2만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이 상품은 30만개 한정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