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가 지난 6일과 8일 양일간 코로나19 감염병 극복을 위해 서울시내 보육시설에 아동용 마스크, 성인용 마스크, 손소독제, 물티슈 등의 위생용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코로나19 감염병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아동용 마스크 6,880개, 성인용 마스크 4,005개, 손소독제 100개, 물티슈 780개를 서울시내 보육시설인 강남드림빌, 청운보육원, 상록보육원 등에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남부봉사관 봉사원들이 청운보육원에 아동용 마스크와 물티슈 등을 지원했다. (사진=대한적십자사) 이번에 전달된 아동용 마스크는 홍콩한인회 및 중국한인회 중서부연합회에서, 성인용 마스크는 중국 정부에서, 손소독제는 차이관선 홍콩중화총상회 회장이, 물티슈는 에이제이(주)에서 각각 한국의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기부했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코로나19 극복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보내오는 기부물품들을 서울시내 보육시설 뿐만 아니라 복지시설, 재난취약계층, 자가격리자, 국가지정 전담병원 및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의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코로나19 대응 소방관, 그리고 대구·경북지역 재난취약계층까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적십자 서울지사는 2월 27일(목)부터 전국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한 특별 성금 모금을 실시하고 있다. 모금된 성금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방역활동, 위생물품 및 구호물품 지원, 의료물품 지원 등에 사용된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서울시내 보육시설에 아동용 마스크 등 위생용품 전달

아동용 마스크, 성인용 마스크, 손소독제, 물티슈 전달

박진희 기자 승인 2020.04.09 11:12 의견 0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회장 김흥권)가 지난 6일과 8일 양일간 코로나19 감염병 극복을 위해 서울시내 보육시설에 아동용 마스크, 성인용 마스크, 손소독제, 물티슈 등의 위생용품을 전달했다고 9일 밝혔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코로나19 감염병이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아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아동용 마스크 6,880개, 성인용 마스크 4,005개, 손소독제 100개, 물티슈 780개를 서울시내 보육시설인 강남드림빌, 청운보육원, 상록보육원 등에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남부봉사관 봉사원들이 청운보육원에 아동용 마스크와 물티슈 등을 지원했다. (사진=대한적십자사)

이번에 전달된 아동용 마스크는 홍콩한인회 및 중국한인회 중서부연합회에서, 성인용 마스크는 중국 정부에서, 손소독제는 차이관선 홍콩중화총상회 회장이, 물티슈는 에이제이(주)에서 각각 한국의 코로나19 극복에 힘을 보태기 위해 기부했다.

적십자 서울지사는 코로나19 극복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보내오는 기부물품들을 서울시내 보육시설 뿐만 아니라 복지시설, 재난취약계층, 자가격리자, 국가지정 전담병원 및 국가지정 입원치료병상의 코로나19 대응 의료진, 코로나19 대응 소방관, 그리고 대구·경북지역 재난취약계층까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신속하게 전달하고 있다.

한편, 적십자 서울지사는 2월 27일(목)부터 전국 코로나19 극복 지원을 위한 특별 성금 모금을 실시하고 있다. 모금된 성금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및 방역활동, 위생물품 및 구호물품 지원, 의료물품 지원 등에 사용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