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푸드㈜(대표이사 조경수)는 6월20일부터 3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 ‘롯데푸드몰’에서 ‘파스퇴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롯데푸드는 63℃에서 30분간 저온살균하는 파스퇴르 우유를 알리기 위해 매년 6월 30일을 ‘파스퇴르 데이’로 정하고 그 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인기 제품의 특가 기획전 및 다양한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특가 기획전은 20일부터 30일까지 위드맘 산양,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등 파스퇴르 인기 제품 31종과 기타 제품 72종을 최대 6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푸드는 ‘롯데푸드몰’에서 ‘파스퇴르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롯데푸드)
행사 페이지를 통해 저온살균 우유인 ‘파스퇴르 우유’의 장점도 홍보한다. 국내 1급 A원유의 세균 수 기준보다 3.7배 더 까다로운 파스퇴르 자체 기준으로 원유를 엄선하고, 신선한 우유의 좋은 성분을 담아내기 위해 63℃에서 30분간 저온살균 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SNS에서 인기를 모았던 ‘63℃ 챌린지’ 영상과 파스퇴르 광고 영상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파스퇴르 데이 골든벨을 울려라’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매일 오전 11시에 선착순 50명으로 위드맘 산양, 베이비 생유산균, 항로타 위드맘,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등 인기 제품을 6300원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최소 60%에서 최대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파스퇴르 퀴즈 이벤트’에서는 파스퇴르 저온살균우유의 살균 온도와 살균 시간에 대한 퀴즈를 맞추는 정답자 33명을 추첨해 아이패드, 아이팟, 파스퇴르몰 포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파스퇴르 추억 이벤트’에서는 파스퇴르와 함께한 사진, 동영상을 개인 SNS에 등록하고 #파스퇴르 #저온살균우유 #위드맘 #파스퇴르데이 해시태그를 남긴 50명을 추첨해 파스퇴르 밀크바 이용권, 무항생제 인증 바른목장 우유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의 밀크바 매장에서 진행되는 ‘파스퇴르 밀크바와 함께’ 이벤트는 이벤트 페이지의 이미지를 캡처 또는 출력해 6월 30일 11시부터 점포를 방문하면 선착순 20명에게 소프트 아이스크림 1개를 무료 증정한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63℃에서 30분간 살균하는 국내 최초의 저온살균 우유 ‘파스퇴르 우유’를 알리기 위해 6월 30일 파스퇴르 데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인기 파스퇴르 제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고 다양한 경품도 준비된 이번 파스퇴르 데이 행사를 많이 즐겨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