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큐브엔터테인먼트)
[뷰어스=박정선 기자]가수 현아가 1년 만에 새 음반 ‘어썸’(A’wesome)으로 컴백한다.
현아는 내달 1일 0시 새 음반 발매에 앞서 오늘(25일) 공식 SNS에 미니 5집 음반 재킷 이미지와 타이틀 곡 ‘어때?’의 제목을 공개했다.
현아의 컴백 타이틀 곡 ‘어때?’는 ‘빨개요’ ‘잘나가서 그래’를 연속히트 시키며 현아와 막강 팀워크를 다지고 있는 작곡가 서재우가 프로듀싱을 맡은 강렬한 트랩힙합 넘버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나는 트랩비트와 유니크한 현아의 보컬이 두 귀를 사로잡으며 ‘섹시퀸’ 현아의 아이텐티티를 증명할 만한 신곡으로 완성됐다”고 전했다.
인도네시아 발리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된 현아의 이번 재킷 이미지 역시 눈길을 끈다. 공개된 재킷 이미지에서는 현아의 순수함과 관능적 매력이 공존한다. 현아는 원피스 차림으로 물놀이를 하며 청순함을 어필하다가도 요트 위 글래머러스한 바디수트 스타일링을 드러내며 섹시퀸 다운 자태를 드러내기도 했다.
현아의 5집 음반 ‘어썸’은 ‘에이토크’(A TALK) ‘에이플러스’(A+)에 이어 현아의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A’ 시리즈 음반의 연장선에 있는 앨범이다. 특히 데뷔 10년차를 맞이한 현아가 제작 전반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면서 한층 성숙된 음악적 성장을 담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