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스타이엔티) [뷰어스=손예지 기자]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오늘(10일)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18회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헤일로는 극중 인기 보이그룹 ‘에이스타’를 맡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공개된 드라마 스틸사진에서는 방송사 로비에서 에이스타가 박힌 티셔츠에 야광봉, 플래카드를 든 수많은 팬 사이에 둘러싸인 헤일로의 모습이 담겼다. 드라마 관계자는 "헤일로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폭풍 존재감을 드러내며 의외의 웃음 코드를 선사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헤일로의 깜짝 출연이 예고된 ‘으라차차 와이키키’ 18회는 이날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헤일로는 지난 3월 포르투갈을 시작으로 루마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폴란드, 영국, 불가리아까지 총 8개국을 순회하는 데뷔 첫 유럽투어 ‘히어 아이 엠(HERE I AM)’을 성황리에 마쳤다. 최근에는 멤버 재용이 지난 2일 첫 방송을 내보낸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재용을 시작으로 개별 활동도 활발히 할 예정이다.

보이그룹 헤일로, '으라차차 와이키키' 인기 아이돌로 특별 출연

손예지 기자 승인 2018.04.10 17:44 | 최종 수정 2136.07.18 00:00 의견 0
(사진=하이스타이엔티)
(사진=하이스타이엔티)

[뷰어스=손예지 기자] 보이그룹 헤일로(HALO)가 오늘(10일) 방송되는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연출 이창민, 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18회에 카메오로 출연한다.

헤일로는 극중 인기 보이그룹 ‘에이스타’를 맡아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공개된 드라마 스틸사진에서는 방송사 로비에서 에이스타가 박힌 티셔츠에 야광봉, 플래카드를 든 수많은 팬 사이에 둘러싸인 헤일로의 모습이 담겼다.

드라마 관계자는 "헤일로는 짧은 등장만으로도 폭풍 존재감을 드러내며 의외의 웃음 코드를 선사할 것"이라고 귀띔했다. 헤일로의 깜짝 출연이 예고된 ‘으라차차 와이키키’ 18회는 이날 오후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한편, 헤일로는 지난 3월 포르투갈을 시작으로 루마니아, 핀란드, 프랑스, 독일, 폴란드, 영국, 불가리아까지 총 8개국을 순회하는 데뷔 첫 유럽투어 ‘히어 아이 엠(HERE I AM)’을 성황리에 마쳤다.

최근에는 멤버 재용이 지난 2일 첫 방송을 내보낸 KBS2 월화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으로 연기에 도전했다. 재용을 시작으로 개별 활동도 활발히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