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사춘기(사진=쇼파르뮤직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7월 14,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여행'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상상' 이후 약 7개월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다. 회당 약 3천석으로 총 6천석 규모다.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를 향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보다 빠르게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 수 있게 됐다.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볼빨간사춘기에게 이례적인 대형 콘서트답게 이들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볼빨간사춘기 단독 콘서트 '여행' 티켓은 오는 28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볼빨간사춘기, 7월 단독 콘서트 개최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5.18 16:12 | 최종 수정 2136.10.02 00:00 의견 0
볼빨간사춘기(사진=쇼파르뮤직 제공)
볼빨간사춘기(사진=쇼파르뮤직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듀오 볼빨간사춘기가 공연으로 팬들과 만난다. 

볼빨간사춘기는 오는 7월 14, 15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여행'을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12월 열린 두 번째 단독 콘서트 '상상' 이후 약 7개월 만에 개최되는 공연이다. 회당 약 3천석으로 총 6천석 규모다.

쇼파르뮤직은 "볼빨간사춘기를 향한 관심과 성원 덕분에 보다 빠르게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열 수 있게 됐다.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면서 "볼빨간사춘기에게 이례적인 대형 콘서트답게 이들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볼빨간사춘기 단독 콘서트 '여행' 티켓은 오는 28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