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우림(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자우림의 김윤아와 이선규가 ‘비긴어게인2’의 마지막 라이브 음원을 발매한다. 김윤아와 이선규는 오는 1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자우림 비긴어게인 포르투갈 라이브'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김윤아와 이선규가 JTBC '비긴어게인2'에 출연하며 불렀던 곡들의 음원을 모아 놓은 형태다. 2CD로 구성되며 총 9곡이 실린다.  첫 번째 CD '리스본 파두하우스 라이브'에는 이들이 포르타스 두솔광장에서 비가 내리는 악조건 속 열창한 ‘글루미 선데이(Gloomy Sunday)’, ‘안녕 미미’, ‘봄날은 간다’가 수록된다. 또 파두하우스에서 감동의 라이브를 펼쳤던 ‘고향의 봄’, ‘야상곡’ 그리고, 마지막 버스킹에서 선보이는 ‘고잉 홈(Going home)’까지 6곡이 담긴다. 두 번째 CD '카스카이스 언플러그드 라이브'에서는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았던 ‘문 리버(Moon River)’, ‘샤이닝’과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더 워터 이즈 와이드(The Water is Wide)’까지 3곡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자우림은 오는 7월 7,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자우림, 청춘예찬'에서 '비긴어게인2'을 통해 선보였던 곡들의 라이브를 들려줄 예정이다. '비긴어게인2'는 18일 오후 9시20분 마지막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자우림, '비긴어게인2' 마지막 라이브 앨범 발매

이소희 기자 승인 2018.05.18 16:20 | 최종 수정 2136.10.02 00:00 의견 0
자우림(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자우림(사진=인터파크엔터테인먼트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자우림의 김윤아와 이선규가 ‘비긴어게인2’의 마지막 라이브 음원을 발매한다.

김윤아와 이선규는 오는 19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자우림 비긴어게인 포르투갈 라이브'를 발매한다. 

이 앨범은 김윤아와 이선규가 JTBC '비긴어게인2'에 출연하며 불렀던 곡들의 음원을 모아 놓은 형태다. 2CD로 구성되며 총 9곡이 실린다. 

첫 번째 CD '리스본 파두하우스 라이브'에는 이들이 포르타스 두솔광장에서 비가 내리는 악조건 속 열창한 ‘글루미 선데이(Gloomy Sunday)’, ‘안녕 미미’, ‘봄날은 간다’가 수록된다. 또 파두하우스에서 감동의 라이브를 펼쳤던 ‘고향의 봄’, ‘야상곡’ 그리고, 마지막 버스킹에서 선보이는 ‘고잉 홈(Going home)’까지 6곡이 담긴다.

두 번째 CD '카스카이스 언플러그드 라이브'에서는 방송 이후 큰 화제를 모았던 ‘문 리버(Moon River)’, ‘샤이닝’과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더 워터 이즈 와이드(The Water is Wide)’까지 3곡을 들을 수 있다.

특히 자우림은 오는 7월 7, 8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리는 단독 콘서트 '자우림, 청춘예찬'에서 '비긴어게인2'을 통해 선보였던 곡들의 라이브를 들려줄 예정이다.

'비긴어게인2'는 18일 오후 9시20분 마지막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는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