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뷰어스=손예지 기자] Mnet '프로듀스48' 연습생들이 14일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다.
오는 15일 첫 방송을 앞둔 ‘프로듀스48’의 연습생들이 테마곡 ‘내꺼야’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다. '내꺼야'는 지난달 10일 처음 공개돼 한·중·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데 이어 유튜브 조회수 82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다.(14일 기준) 이날 방송 무대 역시 높은 화제성을 기대해봄 직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샤이니가 신곡 ‘아이 원트 유(I Want You)’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아이 원트 유’는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돋보이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팝 곡이다. 점점 더워지는 계절에 꼭 어울리는 시원함을 선사한다는 설명. 시간을 넘어 사랑하는 이에게 가고 싶은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다. 샤이니의 한층 더 풍성하고 성숙해진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가 기대를 모은다. 샤이니는 이와 함께 떠나간 사랑을 독감처럼 앓고 있다고 표현한 수록곡 ‘독감’도 부른다.
(사진=Mnet)
워너원은 완전체 타이틀곡 ‘켜줘(Light)’와 더불어 또 다른 매력의 유닛 무대들을 꾸밀 예정이다. 남바완(라이관린, 박지훈, 배진영)은 성숙한 남성미가 넘치는 ‘11’ 무대를, 린온미(윤지성, 하성운, 황민현)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잔잔한 감성을 담은 ‘영원+1’ 무대를 준비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있는 보컬 멤버들이 모여 결성한 유나이티드 큐브의 무대도 최초 공개된다. 조권을 필두로 비투비 은광·현식, CLC 손·승희, 펜타곤 후이·진호, (여자)아이들 미연·민니가 함께 부른 ‘한걸음’ 무대가 처음 공개된다. ‘한걸음’은 꿈을 향해 한걸음씩 나아가다 보면 자신의 꿈에 닿게 된다는 희망을 전달하는 곡으로, 비투비의 현식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A.C.E는 새로운 타이틀곡 ‘테이크 미 하이어(Take Me Higher)’ 무대를 선보인다. ‘테이크 미 하이어’는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의 하모니와 경쾌하면서도 시원한 팝 R&B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 미디엄 템포의 얼터너티브 팝곡이다. 사랑에 빠진 남자가 환상의 세계를 본 듯한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자유롭고 경쾌한 멤버들의 매력과 어우러져 청량감을 자아낼 전망.
이 밖에도 유빈·AOA·PRISTIN V·유니티·우진영X김현수·프로미스나인·이달의 소녀 yyxy 등이 출연하는 '엠카운트다운'은 이날 오후 6시에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