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자현 근황, 드디어 공개되나
추자현 근황(사진=sbs, 추자현 sns)
[뷰어스=나하나 기자] 추자현의 근황이 공개될 예정이다.
9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원년 멤버인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동상이몽2’를 통해서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알콩달콩 신혼 생활은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특히 임신 소식을 ‘동상이몽2’를 통해 리얼하게 전하면서 자연스럽게 2세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졌다.
두 사람은 출산 후 오랜만에 시청자들을 찾았다. 오랜만에 카메라 앞에 선 추우부부를 본 MC들도 "오랜만이다", "반갑다"며 그들을 반겼다.
이날 방송에서 추우부부는 영상을 통해 출산 후 자신들의 근황을 공개하며, 그간 기사를 통해 나왔던 이야기들에 대해 직접 입을 뗐다. 그리고 기사를 접한 후 걱정을 많이 했을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함께 전했다.
지난달 1일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서울의 한 산부인과에서 득남했다. 하지만 출산 후 경련 증상으로 응급실로 이송됐고 이로 인해 건강 이상설이 제기됐다.
이에 소속사는 응급실 이송 사실을 밝히며 “의사의 권고에 따라 안정을 취하고 있다. 우효광 씨가 잘 보살피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열흘 뒤 추자현 의식불명 보도가 나오면서 건강이상설이 다시 등장했다. 소속사는 오보라고 반박하며 일반 병동에서 회복중인 현재 상황을 전했다. 건강에 대한 추측이 계속되자 직접 안부를 전할 계획을 시사하기도 했다. 이번 '동상이몽2' 출연으로 건강이상설을 잠재울 것으로 보인다.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아기 ‘바다’의 초보 엄마, 아빠로서의 이야기도 ‘동상이몽2’에서 들려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