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웰메이드예당) [뷰어스=노윤정 기자] 배우 이선빈이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 배우들과 제작진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예당 공식 SNS에는 이선빈이 ‘스케치’ 마지막 촬영 날, 함께 고생한 동료 배우들과 제작진을 위해 밥차를 준비했다는 소식과 함께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이선빈은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무더위 속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스케치’를 위해 함께 고생한 배우들과 제작진에게 그간 감사했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준비하게 됐다”며 “다들 맛있게 먹어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말해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극 중 이선빈은 72시간 내로 일어날 일들을 스케치로 그리는 예지 능력을 가진 유시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스케치’가 종영까지 앞으로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이선빈이 곧 방영되는 최종회에서도 큰 활약을 펼치며 유종의 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스케치’ 15회는 13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스케치’ 이선빈, 마지막 촬영날 깜짝 밥차 선물 “감사한 마음 전하고 싶었다”

노윤정 기자 승인 2018.07.12 16:26 | 최종 수정 2137.01.20 00:00 의견 0
(사진=웰메이드예당)
(사진=웰메이드예당)

[뷰어스=노윤정 기자] 배우 이선빈이 JTBC 금토드라마 ‘스케치’ 배우들과 제작진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이선빈의 소속사 웰메이드예당 공식 SNS에는 이선빈이 ‘스케치’ 마지막 촬영 날, 함께 고생한 동료 배우들과 제작진을 위해 밥차를 준비했다는 소식과 함께 인증 사진이 공개됐다.

이선빈은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는 무더위 속에서 밤낮을 가리지 않고 ‘스케치’를 위해 함께 고생한 배우들과 제작진에게 그간 감사했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준비하게 됐다”며 “다들 맛있게 먹어주셔서 너무 뿌듯하고 감사하다”고 말해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극 중 이선빈은 72시간 내로 일어날 일들을 스케치로 그리는 예지 능력을 가진 유시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스케치’가 종영까지 앞으로 단 2회만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카리스마와 사랑스러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이선빈이 곧 방영되는 최종회에서도 큰 활약을 펼치며 유종의 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스케치’ 15회는 13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