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어카인드X유튜버 민스코 '오버스머지 립 틴트'(자료=아모레퍼시픽)
화장품 선택 시 유튜브 영상을 보고 도움을 받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마케팅 방향도 그에 따라 달라지는 모습이다.
레어카인드가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함께 ‘오버스머지 립 틴트’ 컬러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구독자 32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민스코는 팬슈머 대표로 ‘오버스머지 립 틴트’ 신규 컬러 개발과 네이밍 선정에 직접 참여했다. 민스코는 레어카인드 브랜드의 프로듀서로서 콘텐츠 제작과 홍보 활동에도 함께할 예정이다.
제품은 부드럽고 폭신한 텍스처가 입술 주름을 채워 매끈하면서도 통통한 입술로 표현해 주는 레어카인드의 스테디셀러다.
새롭게 선보이는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두 가지 틴트 베이스와 세 가지 포인트 컬러로 구성했다. 입술에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는 효과를 주는 틴트 베이스는 포인트 컬러 매력을 높여주는 동시에 지속력을 더해준다. 이번에는 웜톤과 쿨톤 등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색상을 개발 했다.
이번 신제품 ‘오버스머지 립 틴트’ 5종은 14일 ‘민스코’ 유튜브 채널과 레어카인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하는 시크릿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신규 컬러 출시를 기념해 특가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