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어스=남우정 기자] ‘곰돌이 푸’를 라이브 액션으로 만난다.  2일 월트디즈니코리아는 “‘미녀와 야수’, ‘정글북’을 잇는 디즈니 라이브액션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국내 제목을 확정 짓고 10월3일 드디어 한국 관객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2016년 ‘정글북’, 2017년 ‘미녀와 야수’에 이어 2018년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다. 일생에서 쉼표가 필요한 순간, 가장 행복했던 시간을 함께했던 잊지 못한 친구들이 찾아오면서 인생의 변화와 새로운 감성을 전하게 될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올 가을 디즈니만의 행복한 기운을 관객들에게 듬뿍 불어넣어줄 것이다. 함께 공개된 바캉스 포스터는 시원한 해변에서 여름을 즐기는 곰돌이 푸와 친구들의 모습으로 위트를 더하며 개봉을 기다리는 한국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아무것도 안 하는 게 제일 좋아”라는 휴가철 적격 카피 역시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미 ‘곰돌이 푸’는 90년 이상 사랑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의 대표 캐릭터로서 전세계적으로 긍정의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원작은 전세계 7,000만 부 이상 팔렸으며, 2018년 국내 출시된 ‘곰돌이 푸’ 시리즈 책은 2018년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미녀와 야수’에도 출연했던 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어른이 된 로빈 역할을 맡았으며, 곰돌이 푸와의 우정과 교감을 통해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워라밸과 우정이란 중요한 의미를 다시 깨닫게 해줄 것이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10월3일 개봉 확정

남우정 기자 승인 2018.08.02 14:21 | 최종 수정 2137.03.03 00:00 의견 0

[뷰어스=남우정 기자] ‘곰돌이 푸’를 라이브 액션으로 만난다. 

2일 월트디즈니코리아는 “‘미녀와 야수’, ‘정글북’을 잇는 디즈니 라이브액션의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가 국내 제목을 확정 짓고 10월3일 드디어 한국 관객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2016년 ‘정글북’, 2017년 ‘미녀와 야수’에 이어 2018년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어른이 된 로빈에게 유년 시절의 베스트 프렌즈 곰돌이 푸와 친구들이 다시 찾아오면서 펼쳐지는 놀랍고도 따스한 감성충전 어드벤처다. 일생에서 쉼표가 필요한 순간, 가장 행복했던 시간을 함께했던 잊지 못한 친구들이 찾아오면서 인생의 변화와 새로운 감성을 전하게 될 영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올 가을 디즈니만의 행복한 기운을 관객들에게 듬뿍 불어넣어줄 것이다.

함께 공개된 바캉스 포스터는 시원한 해변에서 여름을 즐기는 곰돌이 푸와 친구들의 모습으로 위트를 더하며 개봉을 기다리는 한국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아무것도 안 하는 게 제일 좋아”라는 휴가철 적격 카피 역시 많은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이미 ‘곰돌이 푸’는 90년 이상 사랑 받아온 디즈니 클래식의 대표 캐릭터로서 전세계적으로 긍정의 아이콘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원작은 전세계 7,000만 부 이상 팔렸으며, 2018년 국내 출시된 ‘곰돌이 푸’ 시리즈 책은 2018년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품으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는 ‘미녀와 야수’에도 출연했던 배우 이완 맥그리거가 어른이 된 로빈 역할을 맡았으며, 곰돌이 푸와의 우정과 교감을 통해 이 시대가 원하는 진정한 워라밸과 우정이란 중요한 의미를 다시 깨닫게 해줄 것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