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 3회에 배우 윤소이와 모델 한현민이 특별출연한다. 방송을 앞둔 12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윤소이는 자비로운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그가 맡은 역할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현민은 극 중 선계 커피신선 ‘칼디’ 역을 맡았다. 선옥남(문채원)의 바리스타 자격증을 부여한 인물로, 문채원과 함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선옥남의 남편 찾기가 본격 시동을 걸고 있는 '계룡선녀전'은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계룡선녀전' 윤소이·한현민 특별출연

손예지 기자 승인 2018.11.12 10:55 | 최종 수정 2137.09.23 00:00 의견 0
(사진=tvN)
(사진=tvN)

 

[뷰어스=손예지 기자]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 3회에 배우 윤소이와 모델 한현민이 특별출연한다.

방송을 앞둔 12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서 윤소이는 자비로운 미소를 짓고 있다. 이에 그가 맡은 역할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현민은 극 중 선계 커피신선 ‘칼디’ 역을 맡았다. 선옥남(문채원)의 바리스타 자격증을 부여한 인물로, 문채원과 함께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선옥남의 남편 찾기가 본격 시동을 걸고 있는 '계룡선녀전'은 이날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