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킬라그램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론리(LONELY)’를 발매한다. ‘론리’는  킬라그램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세 곡으로 구성돼 있다, 각 트랙은 겨울 느낌이 가득한 감성힙합이다.  특히 킬라그램은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거짓말’을 통해서는 힘든 짝사랑의 심정을 킬라그램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잘 풀어냈다. 노래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 받고 있는 그녀에 대한 마음을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거짓말’ 외에도 이별에 아파하는 이야기를 담은 수록곡 ‘너의 아침’, 헤어짐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심경을 표현한 ‘뭐하고 지내’ 등이 수록돼 있다.

킬라그램, 새 앨범 ‘론리’ 발표...겨울 느껴지는 감성 힙합

이소희 기자 승인 2018.11.22 09:45 | 최종 수정 2137.10.13 00:00 의견 0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사진=키위미디어그룹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래퍼 킬라그램(KILLAGRAMZ)이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킬라그램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론리(LONELY)’를 발매한다.

‘론리’는  킬라그램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세 곡으로 구성돼 있다, 각 트랙은 겨울 느낌이 가득한 감성힙합이다. 

특히 킬라그램은 이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타이틀곡 ‘거짓말’을 통해서는 힘든 짝사랑의 심정을 킬라그램의 유니크한 감성으로 잘 풀어냈다. 노래는 내가 아닌 다른 사람 때문에 상처 받고 있는 그녀에 대한 마음을 직설적이고 솔직하게 표현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거짓말’ 외에도 이별에 아파하는 이야기를 담은 수록곡 ‘너의 아침’, 헤어짐을 담담하게 받아들이는 심경을 표현한 ‘뭐하고 지내’ 등이 수록돼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