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언더나인틴’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인기 남성 그룹 엑소가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을 위해 출연을 결정했다. 31일 MBC ‘언더나인틴’ 측은 “엑소와 예비돌들이 만난다. 예비돌들을 위한 엑소만의 디렉팅과 이들의 선후배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예비돌들을 위해 ‘언더나인틴’에 출격한 엑소는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노래와 퍼포먼스 등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최정상 아이돌 남성그룹이다. 무대 위 파워풀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후배 예비돌들에게 전할 디렉팅, 조언 등이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언더나인틴’은 방탄소년단에 이어 엑소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예비돌들이 꾸밀 미션과 환상적인 케미 속 방탄소년단과 엑소의 ‘픽’을 얻을 파트가 누가될지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예능감과 크리에이티브함으로 개개인의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는 예비돌들이 출연 중인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예비돌들의 탈락과 생존을 결정짓는 3차 온라인 투표는 11번가 공식 홈페이지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오전과 오후, 하루 2번 가능하다.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언더나인틴’, 방탄소년단 이어 엑소 출격…‘예비돌’ 지원사격 ‘훈훈’

박영욱 기자 승인 2018.12.31 17:05 | 최종 수정 2137.12.30 00:00 의견 0
(사진=MBC ‘언더나인틴’ 제공)
(사진=MBC ‘언더나인틴’ 제공)

 

[뷰어스=박영욱 기자]

인기 남성 그룹 엑소가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을 위해 출연을 결정했다.

31일 MBC ‘언더나인틴’ 측은 “엑소와 예비돌들이 만난다. 예비돌들을 위한 엑소만의 디렉팅과 이들의 선후배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예비돌들을 위해 ‘언더나인틴’에 출격한 엑소는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노래와 퍼포먼스 등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최정상 아이돌 남성그룹이다. 무대 위 파워풀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후배 예비돌들에게 전할 디렉팅, 조언 등이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언더나인틴’은 방탄소년단에 이어 엑소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예비돌들이 꾸밀 미션과 환상적인 케미 속 방탄소년단과 엑소의 ‘픽’을 얻을 파트가 누가될지 궁금증까지 높이고 있다.

예능감과 크리에이티브함으로 개개인의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는 예비돌들이 출연 중인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예비돌들의 탈락과 생존을 결정짓는 3차 온라인 투표는 11번가 공식 홈페이지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오전과 오후, 하루 2번 가능하다.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