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차암초등학교 화재(사진=연합뉴스tv) -천안 차암초등학교 화재 왜 발생했나  [뷰어스=나하나 기자] 천안 차암초등학교서 화재 발생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이 쏟아졌다. 백주에 초등학교 한 복판에서 불길일 치솟았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3일 오전에 천안에 위치하고 있는 차암초등학교에서 불씨가 피어올랐다. 이는 증축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것. 이 사고로 약 900여명이 긴급 대피를 하는 초유의 사태를 맞았다. 수업이 진행되는 도중에 일어난 일. 다행히 사상자는 없었다. 사건 당시 사진만 보더라도 당시 상황이 어느 정도로 심각했는지 인지할 수 있다. 거대한 검은 연기 기둥이 하늘을 뒤덮으면서 보는 이들을 공포에 휩싸이게 했다. 일단 소방당국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용접 불꽃 때문에 불이 옮겨 붙으면서 이 같은 사태가 벌어진 것으로 봤다.

천안 차암초등학교 화재, 검은 화마가 보여주는 것…당시 상황 보니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1.03 16:52 | 최종 수정 2138.01.05 00:00 의견 0
천안 차암초등학교 화재(사진=연합뉴스tv)
천안 차암초등학교 화재(사진=연합뉴스tv)

-천안 차암초등학교 화재 왜 발생했나

 [뷰어스=나하나 기자] 천안 차암초등학교서 화재 발생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걱정이 쏟아졌다.

백주에 초등학교 한 복판에서 불길일 치솟았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3일 오전에 천안에 위치하고 있는 차암초등학교에서 불씨가 피어올랐다. 이는 증축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것.

이 사고로 약 900여명이 긴급 대피를 하는 초유의 사태를 맞았다. 수업이 진행되는 도중에 일어난 일. 다행히 사상자는 없었다.

사건 당시 사진만 보더라도 당시 상황이 어느 정도로 심각했는지 인지할 수 있다. 거대한 검은 연기 기둥이 하늘을 뒤덮으면서 보는 이들을 공포에 휩싸이게 했다.

일단 소방당국이 조사한 바에 따르면 용접 불꽃 때문에 불이 옮겨 붙으면서 이 같은 사태가 벌어진 것으로 봤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