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와이드에스컴퍼니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최태환이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합류한다. 최태환은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에서 T&T 모바일 미디어 1팀 본부장 도민익의 운전기사 은정수를 연기한다. 은정수는 과묵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아 속을 알 수 없는 의뭉스러운 캐릭터로 극에 미스터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과 다혈질 비서 정갈희(진기주)의 코미디 드라마다. 특히 최태환은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통해 극본을 쓴 김아정 작가와 드라마 ‘세 가지색 판타지-반지의 여왕’에 이어 두 번째로 인연을 맺게 된 것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최태환은 “김아정 작가님 작품에 다시 한 번 출연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또 훌륭하신 감독님과 동료 선후배 배우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나를 믿고 ‘은정수’라는 캐릭터를 맡겨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태환은 KBS2TV 드라마 스페셜 ‘습지생태보고서’부터 최근작 MBN ‘마녀의 사랑’까지 다양한 배역을 연기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5월 첫 방송한다.

최태환, ‘초면에 사랑합니다’ 합류...김영광과 호흡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1.23 13:53 | 최종 수정 2138.02.14 00:00 의견 0
(사진=와이드에스컴퍼니 제공)
(사진=와이드에스컴퍼니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배우 최태환이 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합류한다.

최태환은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극본 김아정, 연출 이광영)에서 T&T 모바일 미디어 1팀 본부장 도민익의 운전기사 은정수를 연기한다. 은정수는 과묵하고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아 속을 알 수 없는 의뭉스러운 캐릭터로 극에 미스터리함을 더할 예정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냉혈한 보스 도민익(김영광)과 다혈질 비서 정갈희(진기주)의 코미디 드라마다.

특히 최태환은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통해 극본을 쓴 김아정 작가와 드라마 ‘세 가지색 판타지-반지의 여왕’에 이어 두 번째로 인연을 맺게 된 것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최태환은 “김아정 작가님 작품에 다시 한 번 출연할 수 있어 정말 기쁘다. 또 훌륭하신 감독님과 동료 선후배 배우 분들과 함께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면서 “나를 믿고 ‘은정수’라는 캐릭터를 맡겨주신 만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태환은 KBS2TV 드라마 스페셜 ‘습지생태보고서’부터 최근작 MBN ‘마녀의 사랑’까지 다양한 배역을 연기하며 입지를 다지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오는 5월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