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라이프 앤 타임이 한국대중음악상에서 2관왕의 쾌거를 얻었다. 라이프 앤 타임은 지난 26일 열린 제16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록 음반과 노래 부문에서 2관왕을 기록했다. 멤버 진실은 “부모님께서 전해주신 희망의 마음이 있었기에 만들 수 있었던 앨범이다. 부모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라이프 앤 타임에게 수상을 안긴 앨범은 지난해 9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에이지(Age)’다. ‘에이지’는 화려한 연주와 뜻 깊은 메시지, 히말라야의 대자연을 담은 로케이션 뮤직비디오 등으로 화제가 됐다. ‘시간’을 주제로 해 유년기에서 노년기까지 이어지는 시간과 변화들에 대한 감정을 10개의 트랙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은 ‘잠수교’다. 한국대중음악상은 대중음악의 성장과 균형적인 발전을 위해 가수의 인지도나 음반 판매량이 아닌, 음악적 예술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수상하는 상이다.

라이프 앤 타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록 부문 2관왕

이소희 기자 승인 2019.02.27 11:52 | 최종 수정 2138.04.25 00:00 의견 0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사진=해피로봇레코드 제공)

[뷰어스=이소희 기자] 밴드 라이프 앤 타임이 한국대중음악상에서 2관왕의 쾌거를 얻었다.

라이프 앤 타임은 지난 26일 열린 제16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 최우수 록 음반과 노래 부문에서 2관왕을 기록했다.

멤버 진실은 “부모님께서 전해주신 희망의 마음이 있었기에 만들 수 있었던 앨범이다. 부모님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라이프 앤 타임에게 수상을 안긴 앨범은 지난해 9월 발매한 정규 2집 앨범 ‘에이지(Age)’다. ‘에이지’는 화려한 연주와 뜻 깊은 메시지, 히말라야의 대자연을 담은 로케이션 뮤직비디오 등으로 화제가 됐다. ‘시간’을 주제로 해 유년기에서 노년기까지 이어지는 시간과 변화들에 대한 감정을 10개의 트랙으로 담아냈다.  타이틀곡은 ‘잠수교’다.

한국대중음악상은 대중음악의 성장과 균형적인 발전을 위해 가수의 인지도나 음반 판매량이 아닌, 음악적 예술성을 기준으로 심사를 거쳐 수상하는 상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