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희순 폭로, 누구를 향해?
- 박희순 폭로 내용 보니 

(사진=SBS 제공)
(사진=SBS 제공)

[뷰어스=나하나 기자] 배우 박희순이 ‘누군가’에 대해 폭로를 했다. 

박희순은 오는 10일 오후 9시5분 방송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미우새’ 아들 중 한 명을 향한 폭로를 서슴지 않아 눈길을 끌 예정이다.

해당 녹화에서 박희순은 영화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던 모습과 달리 ‘미우새’ 어머님들 앞에서는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초반 긴장도 잠시, 박희순은 의외의 ‘반전 입담’을 뽐내며 녹화장에 파란을 일으켰다. 바로 박희순의 폭로가 이어진 것. 박희순은 ‘미우새’ 아들들 중 한 명을 두고 “여자 분들이 많다” “가장 실속 있는 스타일이다”라고 폭로를 해 ‘모벤저스’의 이목을 집중케 했다.

그런가 하면 ‘모벤저스’는 박희순을 앞에 두고 즉흥연기 대결을 펼쳤다. 이 중 ‘연기장인’ 박희순이 깜짝 놀랄 정도로 특급 열연을 선보인 어머니도 있었다고.

아울러 녹화 중 분위기가 점점 달아오르다 급기야 ‘모벤저스’가 자리를 이탈하는 일까지 벌어지기도 했다. 결국 이를 지켜보던 박희순이 “원래 영상 보는 프로 아니냐”고 오히려 물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박희순은 영화 ‘썬키스 패밀리’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아빠의 예쁜 여사친 등장으로 엄마의 오해가 시작된 후, 사라진 가족의 평화를 되찾기 위한 막내딸 진해의 발칙하고 유쾌한 대작전을 그린 가족 코미디 영화다. 이 영화에는 박희순, 진경, 황우슬혜, 장성범, 보라 등이 출연한다. 오는 27일 개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