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뷰어스=추승현 기자] 가수 케이윌이 두 번째 팬미팅을 통해 지난 12년을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케이윌은 지난 6일 데뷔 12주년을 맞은 가운데 오는 16일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LETTER FROM K.WIL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팬미팅 타이틀이 '레터 프롬 케이윌'인 만큼 케이윌이 자신의 보물인 '형나잇'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쓴 편지를 함께 읽어본다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7년 3월 '왼쪽 가슴'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케이윌은 12년간 앨범과 드라마, 콘서트와 뮤지컬 등 수많은 음악 분야를 종횡무진으로 활약하며 '믿고 듣는 케이윌'로서 남다른 성과를 쌓아 올리며 독보적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케이윌, 데뷔 12주년 기념 팬미팅 개최

추승현 기자 승인 2019.03.14 17:37 | 최종 수정 2138.05.25 00:00 의견 0
케이윌(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케이윌(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뷰어스=추승현 기자] 가수 케이윌이 두 번째 팬미팅을 통해 지난 12년을 응원해준 팬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케이윌은 지난 6일 데뷔 12주년을 맞은 가운데 오는 16일 서울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팬미팅 '레터 프롬 케이윌(LETTER FROM K.WIL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팬미팅 타이틀이 '레터 프롬 케이윌'인 만큼 케이윌이 자신의 보물인 '형나잇'에게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쓴 편지를 함께 읽어본다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지난 2007년 3월 '왼쪽 가슴'으로 가요계에 데뷔한 케이윌은 12년간 앨범과 드라마, 콘서트와 뮤지컬 등 수많은 음악 분야를 종횡무진으로 활약하며 '믿고 듣는 케이윌'로서 남다른 성과를 쌓아 올리며 독보적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