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grn 홈페이지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grn이 ‘분홍이 초록이 시즌3’ 기획 행사에 나섰다. grn은 19일 정오부터 60분 간격으로 ‘분홍이 초록이 시즌3’를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grn은 평소 다양한 마케팅을 활용해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기는 브랜드. 당초 ‘분홍이 초록이’는 페이스북 등을 통해 유명해졌는데 이후 grn은 소유, 현아 등을 통해 스타 마케팅에 나섰다.  또한 이번에는 보다 많은 대중에게 노출될 수 있는 곳인 포털 사이트를 공략해 ‘분홍이 초록이 시즌3’ 마케팅을 펼쳤다. grn이 이번에 기획한 ‘분홍이 초록이 시즌3’는 한정판이다. 귀여운 색감을 자랑하던 기존 상품과 달리 광택이 반짝이는 소재에 은색을 더해 보다 고급지고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한다.

grn 분홍이 초록이 시즌3, 마케팅 총집합? 이전의 귀여운 모습과 달라진 점 무엇

김현 기자 승인 2019.03.19 14:02 | 최종 수정 2138.06.04 00:00 의견 0
(사진=grn 홈페이지 캡처)
(사진=grn 홈페이지 캡처)

[뷰어스=김현 기자] 헬스케어 브랜드 grn이 ‘분홍이 초록이 시즌3’ 기획 행사에 나섰다.

grn은 19일 정오부터 60분 간격으로 ‘분홍이 초록이 시즌3’를 파격적인 가격에 내놓는다. 

grn은 평소 다양한 마케팅을 활용해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기는 브랜드. 당초 ‘분홍이 초록이’는 페이스북 등을 통해 유명해졌는데 이후 grn은 소유, 현아 등을 통해 스타 마케팅에 나섰다. 

또한 이번에는 보다 많은 대중에게 노출될 수 있는 곳인 포털 사이트를 공략해 ‘분홍이 초록이 시즌3’ 마케팅을 펼쳤다.

grn이 이번에 기획한 ‘분홍이 초록이 시즌3’는 한정판이다. 귀여운 색감을 자랑하던 기존 상품과 달리 광택이 반짝이는 소재에 은색을 더해 보다 고급지고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