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쇼파르뮤직) [뷰어스=나하나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세계로 뻗어나간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는 4일 볼빨간사춘기가 일본의 음반제작사와 계약을 맺어 상반기 일본 무대에 서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그간 공감 가득하고 위트 넘치는 가사로 주목받던 볼빨간사춘기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앞서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6'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경북 영주에서 올라온 볼빨간사춘기의 순수한 매력이 제대로 통한 것이다. 실제로 볼빨간사춘기는 고향에 대한 애정도 꾸준히 뽐내왔다. 최근 SNS에는 고향 학교 영주여고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영주시에서는 볼빨간사춘기가 제31회 골든디스크 신인상을 받던 당시 그들의 수상을 축하하는 현수막을 걸기도 했다. 이는 한 음악프로그램에서 볼빨간사춘기 관련 현수막이 걸리면 멋있을 것 같다는 멤버들의 바람이 이뤄진 것으로 더욱 의미를 남긴다. '영주의 딸들'로 고향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볼빨간사춘기가 아시아 무대에서 또 한 번 고향을 빛낼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볼빨간사춘기 6월 일본 데뷔, 플래카드 한번 더?

나하나 기자 승인 2019.04.04 10:09 | 최종 수정 2138.07.06 00:00 의견 0
(사진=쇼파르뮤직)
(사진=쇼파르뮤직)

[뷰어스=나하나 기자] 볼빨간사춘기가 세계로 뻗어나간다.

볼빨간사춘기 소속사는 4일 볼빨간사춘기가 일본의 음반제작사와 계약을 맺어 상반기 일본 무대에 서게 됐다고 밝혔다.

이에 그간 공감 가득하고 위트 넘치는 가사로 주목받던 볼빨간사춘기가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앞서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6'를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경북 영주에서 올라온 볼빨간사춘기의 순수한 매력이 제대로 통한 것이다.

실제로 볼빨간사춘기는 고향에 대한 애정도 꾸준히 뽐내왔다. 최근 SNS에는 고향 학교 영주여고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하기도 했다.

영주시에서는 볼빨간사춘기가 제31회 골든디스크 신인상을 받던 당시 그들의 수상을 축하하는 현수막을 걸기도 했다. 이는 한 음악프로그램에서 볼빨간사춘기 관련 현수막이 걸리면 멋있을 것 같다는 멤버들의 바람이 이뤄진 것으로 더욱 의미를 남긴다.

'영주의 딸들'로 고향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볼빨간사춘기가 아시아 무대에서 또 한 번 고향을 빛낼 활약을 펼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