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피피플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지난 4, 6일 사단법인 해피피플(이사장 박희)과 KB국민은행이 나눔 봉사를 펼쳤다. 해피피플은 8일 “KB국민은행 노동조합 임직원들들과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속초연수원에서 해외아동들을 위한 '2019 DIY물품제작 봉사활동'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KB로고가 새겨진 펜던트에 정성스럽게 색칠하고, 반짝이는 국민은행 노동조합 마크가 새겨진 에코백과 티셔츠, 그리고 필통에 귀여운 캐릭터를 스탠실로 예쁘게 만들었다. 행사에 참여한 국민은행 노조 관계자는 “여러 가지 물품을 한 번에 만드느라 힘들었지만, 완성된 필통, 티셔츠, 에코백을 받을 아이들을 생각하니 가슴이 뿌듯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 노동조합은 앞으로 남은 4회의 봉사활동 중 2회는 통영, 2회는 속초에서 진행 예정이다. 한편 국민은행 노동조합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된 필통과 에코백등 국민은행 노동조합 조합원이 인도네시아 해외 봉사활동을 위해 현지 방문시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해피피플, KB국민은행 노동조합과 '2019 DIY 물품제작 봉사활동' 진행

곽민구 기자 승인 2019.04.08 13:25 | 최종 수정 2138.07.14 00:00 의견 0
(사진=해피피플 제공)
(사진=해피피플 제공)

[뷰어스=곽민구 기자] 지난 4, 6일 사단법인 해피피플(이사장 박희)과 KB국민은행이 나눔 봉사를 펼쳤다.

해피피플은 8일 “KB국민은행 노동조합 임직원들들과 강원도 속초에 위치한 KB국민은행 속초연수원에서 해외아동들을 위한 '2019 DIY물품제작 봉사활동'을 두 차례에 걸쳐 진행했다”고 밝혔다.

참석자들은 KB로고가 새겨진 펜던트에 정성스럽게 색칠하고, 반짝이는 국민은행 노동조합 마크가 새겨진 에코백과 티셔츠, 그리고 필통에 귀여운 캐릭터를 스탠실로 예쁘게 만들었다.

행사에 참여한 국민은행 노조 관계자는 “여러 가지 물품을 한 번에 만드느라 힘들었지만, 완성된 필통, 티셔츠, 에코백을 받을 아이들을 생각하니 가슴이 뿌듯하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해피피플과 KB국민은행 노동조합은 앞으로 남은 4회의 봉사활동 중 2회는 통영, 2회는 속초에서 진행 예정이다.

한편 국민은행 노동조합 관계자는 이번에 제작된 필통과 에코백등 국민은행 노동조합 조합원이 인도네시아 해외 봉사활동을 위해 현지 방문시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