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미국 쇼케이스 투어로 글로벌 성장세를 알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빌보드가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28일(현지시각) ‘스트레이 키즈는 성장 중이며 투어와 ’클레‘ 앨범 시리즈로 스스로의 길을 개척중’(Stray Kids Are Growing Up & Finding Their Way Through Touring & 'Clé' Album Series)이라는 제목으로 스트레이 키즈를 소개하고 멤버들과의 인터뷰도 게재했다. 먼저 스트레이 키즈에 대해 “그룹 내 프로듀싱팀인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한, 창빈은 자신들의 음악을 직접 작업해 메시지와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한다”고 알리면서 최근 미국 쇼케이스 투어에 대해 “스트레이 키즈가 얼마나 빠른 성장을 이뤘는지 여실히 보여준다”고 호평했다. 또 “새 앨범마다 차근차근 성장세를 보였고 2019년에는 성숙한 면을 보여주고 있다”고 알리면서 지난 3월 발매 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한 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MIROH)’에 대해 “어른이자 아티스트로 성장하면서 승리를 이끌어내겠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의지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보드는 미국 투어를 위해 뉴저지를 찾은 스트레이 키즈와의 인터뷰도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성장 행보와 방향성, 또 예술성에 대한 질문에 진지하면서도 위트있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6월 뉴욕서 열린 케이콘(KCON)에 참석한 경험과 비교해 “스트레이 키즈만의 색으로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 미국 첫 단독 투어와 관련 “무대 위 스트레이 키즈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기 위해 많이 준비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美 빌보드, 스트레이 키즈 집중 조명 “그들의 길 스스로 개척해 성장”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5.30 09:45 | 최종 수정 2138.10.26 00:00 의견 0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미국 쇼케이스 투어로 글로벌 성장세를 알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를 빌보드가 집중 조명했다.

빌보드는 28일(현지시각) ‘스트레이 키즈는 성장 중이며 투어와 ’클레‘ 앨범 시리즈로 스스로의 길을 개척중’(Stray Kids Are Growing Up & Finding Their Way Through Touring & 'Clé' Album Series)이라는 제목으로 스트레이 키즈를 소개하고 멤버들과의 인터뷰도 게재했다.

먼저 스트레이 키즈에 대해 “그룹 내 프로듀싱팀인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한, 창빈은 자신들의 음악을 직접 작업해 메시지와 역동적인 에너지를 전한다”고 알리면서 최근 미국 쇼케이스 투어에 대해 “스트레이 키즈가 얼마나 빠른 성장을 이뤘는지 여실히 보여준다”고 호평했다.

또 “새 앨범마다 차근차근 성장세를 보였고 2019년에는 성숙한 면을 보여주고 있다”고 알리면서 지난 3월 발매 후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3위를 차지한 앨범 ‘클레 원 : 미로(Clé 1: MIROH)’에 대해 “어른이자 아티스트로 성장하면서 승리를 이끌어내겠다는 스트레이 키즈의 의지를 담았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빌보드는 미국 투어를 위해 뉴저지를 찾은 스트레이 키즈와의 인터뷰도 공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성장 행보와 방향성, 또 예술성에 대한 질문에 진지하면서도 위트있는 답변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6월 뉴욕서 열린 케이콘(KCON)에 참석한 경험과 비교해 “스트레이 키즈만의 색으로 무대를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 미국 첫 단독 투어와 관련 “무대 위 스트레이 키즈의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이기 위해 많이 준비했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