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2 김수로가 새로운 꿈을 이루기 위해 나섰다. 축구광인 김수로가 영국 축구 리그 구단주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가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수로는 작년 10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 영국축구협회에 정식 구단주로 등록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12부 리그 진출을 목표로 좌충우돌 구단을 이끌어가며, 다양한 세대의 고민과 꿈을 향한 열정을 마주할 예정이다. KBS 측은 김수로를 중심으로 배우 이시영, 엑소 카이가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에 동행을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인도인 럭키가 구단 멤버로 합류해 통역과 요리 등을 책임지고, 스포츠 해설가이자 EPL 전문가인 박문성이 축구 전문가로서 역량을 발휘한다는 계획을 알렸다. 더불어 출연진은 축구뿐 아니라 연극과 음악의 성지이기도 한 런던 첼시 지역의 주택에 살아보며 현지의 삶과 문화를 느끼고, 이 시대 꿈을 잊은 청춘에게 삶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고 설명했다.

[방송 Info]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 축구광에서 구단주로…새 꿈 찾아 영국 간다

장수정 기자 승인 2019.06.03 09:48 | 최종 수정 2138.11.03 00:00 의견 0
사진제공=KBS2
사진제공=KBS2

김수로가 새로운 꿈을 이루기 위해 나섰다.

축구광인 김수로가 영국 축구 리그 구단주에 도전하는 내용을 담은 KBS2 새 예능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가 21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김수로는 작년 10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첼시 로버스’를 인수, 영국축구협회에 정식 구단주로 등록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12부 리그 진출을 목표로 좌충우돌 구단을 이끌어가며, 다양한 세대의 고민과 꿈을 향한 열정을 마주할 예정이다.

KBS 측은 김수로를 중심으로 배우 이시영, 엑소 카이가 새로운 꿈을 향해 영국에 동행을 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인도인 럭키가 구단 멤버로 합류해 통역과 요리 등을 책임지고, 스포츠 해설가이자 EPL 전문가인 박문성이 축구 전문가로서 역량을 발휘한다는 계획을 알렸다.

더불어 출연진은 축구뿐 아니라 연극과 음악의 성지이기도 한 런던 첼시 지역의 주택에 살아보며 현지의 삶과 문화를 느끼고, 이 시대 꿈을 잊은 청춘에게 삶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