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JTBC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를 특별 편성했다. JTBC에 따르면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이 본 방송 일주일 앞서, 오늘(7일)장성규의 진행으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등 ‘보좌관’의 주역들이 직접 전하는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하이라이트 영상 뿐 아니라 스토리 미리보기, 인물 관계도, 관전 포인트 등 풍성한 내용이 담길 예정. 장성규의 ‘댓글 코멘트’ 코너에서는 ‘보좌관’과 관련된 기사와 SNS 등에 달린 댓글을 함께 살펴보며 장성규가 직접 예비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 코멘트를 전할 예정이라고.   ‘보좌관’ 제작진은 “방송 전부터 이어지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방송을 마련했다. MC 장성규의 유쾌한 진행으로 배우들이 직접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보좌관’ 일주일 먼저 본다...‘당신이 모르는 이야기’ 특별 편성

김진선 기자 승인 2019.06.07 10:23 | 최종 수정 2138.11.11 00:00 의견 0
사진=JTBC
사진=JTBC

 

JTBC 새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보좌관-당신이 모르는 이야기’를 특별 편성했다.

JTBC에 따르면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이하 ‘보좌관’)이 본 방송 일주일 앞서, 오늘(7일)장성규의 진행으로 이정재, 신민아, 이엘리야, 김동준, 정진영, 김갑수, 정웅인, 임원희 등 ‘보좌관’의 주역들이 직접 전하는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하이라이트 영상 뿐 아니라 스토리 미리보기, 인물 관계도, 관전 포인트 등 풍성한 내용이 담길 예정. 장성규의 ‘댓글 코멘트’ 코너에서는 ‘보좌관’과 관련된 기사와 SNS 등에 달린 댓글을 함께 살펴보며 장성규가 직접 예비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 코멘트를 전할 예정이라고.
 
‘보좌관’ 제작진은 “방송 전부터 이어지는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고자 방송을 마련했다. MC 장성규의 유쾌한 진행으로 배우들이 직접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니 많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