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뷰어스 DB
그룹 엑소(EXO) 디오(도경수)가 오늘(1일) 입대하며 솔로곡을 발표한다.
디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디오는 이날 육군 훈련소에 비공개로 입소한다.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현역으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디오는 5월 30일에 팬들에게 “오랜 고민 끝에 내린 결정인 만큼 건강하고 무사히 잘 다녀오겠다. 항상 응원해주는 엑소엘(엑소 팬덤명)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언제나 모든 분들이 항상 웃는 일만 가득하고 건강했으면 좋겠다. 조심히 잘 다녀와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라고 자필로 인사했다.
입대와 함께 그의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That’s okay)가 SM 'STATION'(스테이션) 시즌3을 통해 공개된다. 뿐만 아니라, 이날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도 '괜찮아도 괜찮아'를 만나볼 수 있다.
시우민에 이어 디오의 입대로, 엑소는 당분간 유닛과 솔로 체제로 움직인다. 10일 백현이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22일에는 세훈과 찬열(EXO-SC)의 유닛 앨범 발매가 예정돼 있다. 엑소의 단독 콘서트에는 입대한 멤버를 제외한 멤버들만 참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