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콘텐츠 전문제작기획사 락킨코리아가 시리즈 페스티벌 ‘홍대야 놀자’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0 On-Tact Series Live Festival 홍대야 놀자’ 콘서트는 홍대 라이브 공연문화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에서 가장 핫한 뮤지션들이 ‘홍대’라는 젊음과 열정이 느껴지는 장소에서 공연을 펼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관객 대신 전 세계인들과 소통을 즐길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실시간 생중계되며 글로벌 플랫폼 빵야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문화콘텐츠 전문제작기획사 락킨코리아가 시리즈 페스티벌 ‘홍대야 놀자’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락킨코리아) 이번 공연은 락킨코리아가 설립 20주년을 맞아 준비한 공연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개최된다. 오는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한국 록을 대표하는 노브레인, 딕펑스, 육중완밴드, 정흠밴드, 라이브유빈, 네미시스, 타카피, 오리엔탈쇼커스, 대한민국을 대표 여성 록밴드 스토리셀러, 지난 JTBC ‘슈퍼밴드’에서 주목받은 기프트, 밴디지를 비롯해 지난해 ‘대학가요제’ 우승자인 펄션, Mnet '고등래퍼 3'의 우승자인 이영지, 자이언트핑크 등 다양한 장르의 20여 팀이 출연한다. 공연을 기획한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는 “지금 대중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심장을 뛰게 만드는 열정 가득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이라고 생각한다. 일주일간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번 ‘홍대야 놀자’는 비록 관객분들께서 현장에서 즐길 수 없지만 실시간 소통을 통해 아티스트들과 직접 소통하며 라이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락킨코리아, ‘홍대야 놀자’ 비대면 페스티벌 개최…노브레인부터 이영지까지

김현중 기자 승인 2020.09.15 13:12 의견 0

문화콘텐츠 전문제작기획사 락킨코리아가 시리즈 페스티벌 ‘홍대야 놀자’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020 On-Tact Series Live Festival 홍대야 놀자’ 콘서트는 홍대 라이브 공연문화 활성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한국에서 가장 핫한 뮤지션들이 ‘홍대’라는 젊음과 열정이 느껴지는 장소에서 공연을 펼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관객 대신 전 세계인들과 소통을 즐길 수 있는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실시간 생중계되며 글로벌 플랫폼 빵야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문화콘텐츠 전문제작기획사 락킨코리아가 시리즈 페스티벌 ‘홍대야 놀자’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락킨코리아)


이번 공연은 락킨코리아가 설립 20주년을 맞아 준비한 공연으로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개최된다.

오는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한국 록을 대표하는 노브레인, 딕펑스, 육중완밴드, 정흠밴드, 라이브유빈, 네미시스, 타카피, 오리엔탈쇼커스, 대한민국을 대표 여성 록밴드 스토리셀러, 지난 JTBC ‘슈퍼밴드’에서 주목받은 기프트, 밴디지를 비롯해 지난해 ‘대학가요제’ 우승자인 펄션, Mnet '고등래퍼 3'의 우승자인 이영지, 자이언트핑크 등 다양한 장르의 20여 팀이 출연한다.

공연을 기획한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는 “지금 대중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바로 심장을 뛰게 만드는 열정 가득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이라고 생각한다. 일주일간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번 ‘홍대야 놀자’는 비록 관객분들께서 현장에서 즐길 수 없지만 실시간 소통을 통해 아티스트들과 직접 소통하며 라이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