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뉴타입이엔티 7월 솔로 데뷔를 예고한 애런(ARRAN)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3일 애런(본명 김아란)의 공식 SNS를 통해 애런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거울에 비친 애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애런은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응시하고 있다. 애런은 이번 프로필을 통해 “꿈에 그리던 데뷔를 드디어 하게 되어 무엇보다 기쁘다. 지금의 이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한 저의 음악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데뷔에 대한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에런은 지난 2018년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진행된 실력파 뮤지션 발굴프로그램 ‘히든트랙 넘버브이(Hidden Track No.V)’에 출연해 트와이스(TWICE)의 모모, 사나가 소개한 아티스트로 화제를 모았다. 애런의 데뷔 앨범은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가요 메모] 애런, 프로필 공개 “꿈에 그리던 데뷔하게 돼 기뻐”

이채윤 기자 승인 2019.07.03 09:41 | 최종 수정 2139.01.02 00:00 의견 0
사진제공=뉴타입이엔티
사진제공=뉴타입이엔티

7월 솔로 데뷔를 예고한 애런(ARRAN)이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3일 애런(본명 김아란)의 공식 SNS를 통해 애런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거울에 비친 애런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애런은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응시하고 있다.

애런은 이번 프로필을 통해 “꿈에 그리던 데뷔를 드디어 하게 되어 무엇보다 기쁘다. 지금의 이 마음을 가지고 열심히 준비한 저의 음악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 앞으로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데뷔에 대한 당찬 각오를 밝혔다.

한편 에런은 지난 2018년 네이버 브이라이브에서 진행된 실력파 뮤지션 발굴프로그램 ‘히든트랙 넘버브이(Hidden Track No.V)’에 출연해 트와이스(TWICE)의 모모, 사나가 소개한 아티스트로 화제를 모았다.

애런의 데뷔 앨범은 11일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뷰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